가혹한 심판 비용으로 왈라비가 승리하고

가혹한 심판 비용으로 왈라비가 승리하고 올 블랙스의 약점을 가립니다.

가혹한 심판

토토사이트 늦은 Bledisloe 컵 콜은 중요한 선례를 세웠고 뉴질랜드는 월드컵 13개월 전에 다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럭비 유니온의 어떤 것들은 결코 변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호주는 2003년 이후로 블레디슬로 컵을 들어올리지 않았고, 멜버른에서 뉴질랜드에 39-37로 숨이 막히게 패했습니다.

목요일은 그 순서를 연장했습니다. 이 때의 차이점은 독특한 방식의 승리였습니다.

경기 역사상 가장 극적인 심판 개입으로 인해 왈라비의 손아귀에서 벗어났습니다.

세계 어느 팀이든 자신의 라인 가까이에서 터치하는 페널티킥으로 3점차 리드

시간을 들여 신발 끈이 단단히 묶여 있는지 확인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시간 도적들이 소란을 피웠다.

경기시계가 78분 25초를 가리키고 있는 호주에게 턴오버 페널티를 부여한 프랑스 심판은,

Mathieu Raynal은 마음을 바꿔 현재 79:04를 표시하는 타이머와 함께 뉴질랜드 스크럼을 제공했습니다.

39초는 무리한 지연인가요? Raynal 씨는 단순히 시간을 더 들이는 것보다

All Blacks가 오른쪽 코너에서 Jordie Barrett을 통해 정당하게 득점한 핵 옵션?

가혹한 심판

비슷하게 이니셜이 붙은 John Buchan의 The Thirty-Nine Steps조차도 이 늦은 반전을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또는 오스트레일리아의 주장인 James Slipp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론 World Rugby는 게임 속도를 높이고 싶어합니다. Raynal은 다음과 같이 몇 번 “We play”라고 외쳤습니다.

버나드 폴리(Bernard Foley)는 자신의 무리가 뒤에 있는 전술적 무리에서 벗어날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뉴질랜드 코치,

Ian Foster는 그것을 “명확한”이라고 불렀습니다. 어느 쪽이든 31-13에서 호주의 훌륭한 반격의 맥락에서 강력하게 느껴졌고 주요 선례를 남겼습니다.

그것은 또한 올 블랙이 분명히 필멸의 상태로 남아 있다는 사실을 흐리게 했습니다. 네, 마지막에 몰래 훔쳤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요점은 왈라비가 13명 또는 14명으로 줄어들었을 때 나왔고 어떤 단계에서도 올 블랙은 자신의 힘의 절정을 멀리서 돌아보지 않았습니다.

대신 아일랜드, 잉글랜드, 웨일즈, 심지어 스코틀랜드의 국가 감독들에게 더 많은 격려를 주기에는 결함이 있고 변동이 심한 경기였습니다.

앞으로 13개월이 어떻게 될지. 어느 쪽이든 아일랜드보다 조직적이고 프랑스보다 강력해 보입니까?

, 잉글랜드보다 더 나은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니면 웨일스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투어를 했던 것처럼 수비적으로 영감을 받은 것 같습니까?

수적 우위에도 불구하고 All Blacks는 종종 헐떡거리고 부풀렸고 Richie Mo’unga와 Will Jordan의 날카로운 본능만이 궁극적으로 그들을 구제했습니다.

분명히 선택을 현명하게 할 시간이 아직 남아 있지만, 한때 두 가지 모두의 대가였던 뉴질랜드가

현재는 줄어들고 있다는 것은 전술적 노우스와 명확한 사고의 중요한 영역에 있습니다.

. 열심인 Samisoni Taukei’aho가 후반전에 득점한 시도조차 평균적인 의사 결정을 보여주었고, 창녀는 그 밖의 수많은 추가 남성을 무시했습니다.

Hoskins Sotutu가 Wallaby 덮개를 펴고 앞으로 걷어차고 다시 팔꿈치에서 서포터 주자를 차는 이유는 똑같이 궁금했습니다.

호주는 결과적으로 방문자를 후크에서 벗어나게 한 것에 크게 실망할 것입니다. 강력한 Rob Valetini, 지칠 줄 모르는 Pete Samu 및 귀환

Foley는 모두 Marvel Stadium의 승자 인클로저에 들어갈 자격이 있었고 10세의 Foley는 공격의 다양성에 눈에 띄는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