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 활동 이 분쟁 섬에 러시아 통보

구조 활동 일본은 홋카이도 앞바다에서 발생한 유람선 참사로 12명 이상의 실종자를 찾는 노력으로 수색대가 모스크바가
관할하지만 도쿄가 영유권을 주장하는 섬 주변 해역을 잠식할 수 있다는 사실을 러시아에 통보함으로써 오해를 피하기
위해 움직였다.

구조 활동

일본 해안 경비대는 해류로 인해 실종자들이 홋카이도 동부의 분쟁 지역인 북방영토로 표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설명을 받아들였다.

카즈 I호에 탑승한 승객 및 승무원 26명 중 11명의 시신은 지난 4월 24일 하순에 수습됐다. 홋카이도 동부.

11구의 시신 중 10구가 4월 24일 아침 시레토코 곶 인근에서 수습됐다.

아이의 시신은 일본보다 4개 분쟁도 중 하나인 쿠나시리섬과 가까운 시레토코 곶 동쪽 약 14.5㎞ 떨어진 극한의 바다에서 발견됐다.

이 섬들은 제2차 세계 대전이 쇠퇴하자 소련군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일본과 러시아는 해상에서 구조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양국이 필요한 만큼의 지원을 제공하도록 하는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해안경비대는 러시아 당국에 홋카이도와 북방영토 사이의 중앙선 너머 수역을 수색할 수 있다고 통보했다.
또한 러시아에 실종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마츠노 히로카즈 관방장관은 4월 26일 기자회견에서 러시아 관리들이 일본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일본과 러시아 사이에 긴장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 이러한 인도적 노력을 가로막아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쓰노는 “일본과 러시아의 관계가 현재 우리의 수색 및 구조 활동에 지장을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중앙선 부근에서 조업 중인 일본 어선들은 과거 러시아 순찰대에 의해 나포된 적이 있다.

그러나 모스크바의 협력을 위한 도쿄의 요청은 민감한 시기에 이루어졌다. 러시아의 2월 24일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양국 관계가 급격히 악화되었습니다. 일본이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가하자 모스크바의 거센 반발이 일었다.

해경은 구조 작업과 양국 관계를 ‘별도의 문제’로 간주해 러시아 측과 계속 연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고치현 TOSA-SHIMIZU–완벽한 해변 전망의 테이블을 원하는 고객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테라스가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선택해야 합니다.

구조 활동 시코쿠 섬 최남단 아시즈리미사키 곶의 Azzurrissimo 레스토랑에 새로운 테라스가 오픈했습니다.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25m 길이의 수영장을 리모델링한 안뜰은 약 30m 높이에서 태평양으로 돌출되어 바다 수평선에 화물선, 유조선 및 기타 선박의 실루엣을 제공합니다.

TheMana Village라는 호텔에 위치한 Azzurrissimo는 많은 현지 재료로 만든 음식을 제공합니다.

80석의 레스토랑은 시만토가와 강에서 잡은 생선, 야채 및 기타 현지 재료를 사용하여 4명의 셰프가 준비한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는 화덕에 구운 피자로,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골든위크 연휴 기간에 완성됩니다.

이탈리아 피자 요리사도 레스토랑에서 일할 것입니다.

토토 임대

이 호텔은 도쿄에 기반을 둔 Catalyst가 운영하고 있으며, Ashizuri Hotel Pacific Hanatsubaki의 관리를 인수하여
숙박객이 자연 속에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숙박을 위한 리조트 시설로 재개장했습니다.

다른기사 더보기

호텔은 TheMana Village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TheMana”라는 단어는 하타 방언으로 “특별한”을 의미하는 “zamana”와 하와이어로 “영적 에너지”를 의미하는 “mana”에서 유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