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곤경에 처한 닛산에 위기 대출 1300억엔 보증

국가, 곤경에 처한 닛산에 위기 대출 1300억엔 보증
정부는 기업 기업으로는 사상 최대 규모 중 하나인

일본 개발 은행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닛산 자동차에 위기 대출 1,800억 엔 중 1,300억 엔(12억 3000만 달러)을 보증했다고 아사히 신문이 배웠습니다.

이 자동차 회사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정부 긴급 프로그램을 신청하여 금액을 확보했습니다.

국가

파워볼사이트 추천 Nissan이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손실을 메우기 위해 납세자의 돈이 거의 확실히 필요할 것입니다.

일본 개발 은행(DBJ)은 정부 계열 대출 기관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정부가 민간기업에 대출보증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대출 규모는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파워볼 추천 예를 들어 일본항공은 경영구조조정에 어려움을 겪었던 지난해 미국 투자은행 리먼브러더스가 파산한 2009년 정부 대출을 보증받았다.more news

DBJ는 정부 보증으로 JAL에 670억 엔의 대출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납세자들은 2010년 항공사가 상환을 제대로 하지 못한 후 470억 엔을 짊어지게 되었습니다.

도쿄의 소피아 대학의 화폐 금융 부교수인 Toru Nakazato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여파가 금융 위기로 발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궁핍한 기업에 과감한 지원 조치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닛산의 위기를 다른 긴급 대출 사례와 다르게 처리하기로 한 결정입니다.

나카자토는 닛산 론과 관련해 “결국 막대한 납세자의 돈이 사용될 가능성을 감안해 정부가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다.

현금이 부족한 기업을 돕기 위한 정부의 긴급 프로그램은 DBJ 및 기타 대출 기관에서 제공한 대출로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국가

닛산의 경우 DBJ는 지난 5월 닛산에 1800억여원을 대출하기로 했다.

약정 작성에 관련된 관계자에 따르면 은행은 총 1300억 엔에 대한 정부 대출 보증을 요청했다.

자동차 회사가 대출금을 상환하지 못하면 정부는 긴급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대출 보증의 80%인 약 1000억 엔에 대해 탭을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닛산에 이처럼 막대한 현금을 제공하기로 한 결정은 DBJ가 지원을 거부할 경우 자동차 회사의 현금 흐름 문제가 더 심각해질 수 있다는 우려에서 스스로 내린 결정이었다.

은행은 닛산의 재정적 문제가 지속되면 닛산의 제조에 여러 하청업체가 관여하기 때문에 더 넓은 사업 영역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전망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

닛산은 4월과 그 다음 달에 최대 대출자인 미즈호 은행과 다른 은행들로부터 총 8,326억 엔의 대출을 확보했다.

DBJ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긴급 프로그램에 따라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1조8000억엔 상당의 대출 147건을 제공했다.

그러나 닛산에 대한 대출은 정부가 보증을 제공하는 유일한 사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