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란 무엇인가? 정말 간단한 가이드.

기후 변화란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하다?

기후 변화란?

세계 온도는 인간의 활동으로 인해 상승하고 있고, 기후변화는 현재 인간 삶의 모든 측면을 위협하고 있다.

방치하면, 인간과 자연은 가뭄 악화, 해수면 상승, 종의 대량 멸종과 함께 재앙적인 온난화를 겪게 될 것이다.

우리는 거대한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잠재적인 해결책들이 있습니다.

기후변화란 무엇인가?
기후는 여러 해 동안 한 장소의 평균 날씨입니다. 기후변화는 그러한 평균 조건들의 변화이다.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급격한 기후변화는 인간이 집과 공장, 운송을 위해 석유, 가스, 석탄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러한 화석연료가 연소될 때, 그것들은 온실가스를 방출한다 – 주로 이산화탄소. 이 가스들은
태양의 열을 가두고 행성의 온도를 상승시킵니다.

세계는 이제 약 1이다.19세기보다 2C 더 따뜻해졌고 대기 중 CO2의 양은 50% 증가했습니다.

기후

기후 변화의 최악의 결과를 피하기 위해서는 온도 상승이 늦춰져야 한다고 과학자들은 말한다.
그들은 지구 온난화가 2100년까지 1.5도까지 유지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하지만, 추가적인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이 행성은 금세기 말까지 여전히 2도 이상 따뜻해질 수 있다. 기후 행동 추적기 그룹에 의한 2021년 보고서는 21세기 말까지 세계가 2.4C의 온난화를 향해 가고 있다고 계산했다.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는다면, 과학자들은 지구 온난화가 미래에 4℃를 넘어 파괴적인 폭염, 해수면
상승으로 수백만 명의 집을 잃고 동식물의 종들을 되돌릴 수 없는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기후변화의 영향은 무엇인가요?
극단적 기상 현상이 이미 더욱 격렬해 생명과 생계를 위협하고 있다.

더 많은 온난화로, 농지가 사막으로 변하면서, 일부 지역은 거주할 수 없게 될 수 있다. 다른 지역에서는 그 반대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최근 중국,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에서 보듯이, 극심한 폭우가 역사적인 홍수를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