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대통령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독일 대통령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비난은 틀렸다. Steinmeier가 바르샤바로 날아갔을 때, 다른 여행 계획이 뒤에서 부화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Andrzej Duda 폴란드 대통령은 며칠 동안 최고 수준의 합동 순방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독일

5명의 대통령이 함께 여행하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만날 것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었다면 그룹은 이미 진행 중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바르샤바의 사건은 극적인 방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Steinmeier가 Duda와의 기자 회견에서 질문을 피했을 때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첫 번째 암시가 나타났습니다.

몇 분 후 “Zelenskyy는 Steinmeier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방문을 금지합니다!”

독일 최대의 타블로이드 신문인 빌트의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두다는 “우크라이나와의 강력한 연대의 신호를 보내기 위해” 키예프를 방문하는 발트해 연안 국가의 대통령들과 함께할 것을 제안했다고 스타인마이어가 짧은 성명에서 밝혔다.

“나는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분명히 키예프에서 원하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독일

“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넷볼 그의 냉정한 말에도 불구하고 그의 개인적인 당혹감은 명백했습니다.

외무장관으로 재임하는 동안 우크라이나에 막대한 투자를 해온 슈타인마이어는 그가 남긴 난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여행이 취소된 이유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는 데에는 어느 정도 정당화될 수 있지만 그 결정은 잘못된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키예프가 독일과 특히 슈타인마이어의 역할에 대한 좌절과 절망의 출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그는 모스크바와 긴밀한 관계를 맺었고 동유럽과 특히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위협에 대한 경고를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Steinmeier는 Nord Stream 파이프라인을 지원했으며 외무장관으로서 우크라이나의 NATO 가입 열망에 대한 독일의 거부권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Kyiv의 좌절 목록은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 Steinmeier 자신도 최근 실수를 인정했습니다.

Steinmeier는 의도와 결과를 구분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우크라이나에 대한 독일의 공약, 특히 우크라이나 경제에 쏟아부은 막대한 재정 자원이 무너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스타인마이어가 나쁜 의도를 품고 있다고 비난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지만 새로운 실수로 인해 억눌린 좌절이 더욱 악화되고 있습니다.

올라프 숄츠 총리의 오랫동안 미뤄왔던 키예프 여행은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무기 납품과 제재에 대한 디더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숄츠가 발을 질질 끌면 젤렌스키가 독일 대표 국가원수를 전쟁터로 맞이해야 하는 이유를 묻는 것이 타당하다.

재앙적인 영향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타인마이어를 무시하기로 한 결정은 근시안적이고 정치적으로 비참하며 미래를 내다볼 때 매우 태만합니다.

Zelenskyy의 동기는 이해할 수 있지만 그가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Steinmeier를 페르소나 비 그라타(persona non grata)로 선언함으로써 우크라이나 정부는 다리를 태우고 있기 때문에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아침 숙취는 몸을 쇠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Duda와 발트해 연안 국가의 지도자들이 방문을 계속하고 있다는 사실은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아무도 필요로 하지 않는 유럽의 균열을 강조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