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어로 모스크바 타임즈

러시아어로 모스크바 각종 언론사 차단

러시아어로 모스크바

이 차단은 “당국이 우크라이나에서 전투를 거부하는 진압 경찰에 대한 거짓 보고서라고 부르는 것”
이후에 이루어졌다고 영문판은 전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11명의 오몬 장교는 거부 후 집으로 돌아갔다.

모스크바 타임즈는 1992년에 창간되었으며 2020년 3월부터 러시아어로 된 온라인 버전이
등장했습니다. 블록은 러시아어 버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Roskomnadzor는 또한 Radio France Internationale의 영어, 프랑스어 및 러시아어 웹사이트에 대한 러시아의 액세스를 차단했습니다. 규제 기관은 그 움직임을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BBC를 포함한 독립 언론은 크렘린이 “특별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러시아 공식
보고서에 의존하도록 요구하는 명령에 따라 러시아에서 제한되었습니다.

새로운 러시아 법은 러시아 군대에 대한 “가짜” 정보를 게시한 혐의로 최대 15년의 징역형을 선고했습니다.
범죄를 청산하는 러시아인 – 마리우폴 시장
토비 러크허스트와 마리아나 매글리치

러시아어로

BBC 뉴스, 리비우

오늘 일찍 우리는 러시아군이 마리우폴에서 시신을 발굴하고 있다는 확인되지 않은 보고를 받았습니다.

시의회는 텔레그램에서 러시아인들이 거주자들이 점거자들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매장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BBC는 이러한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시의회의 성명을 지지한 마리우폴 시장 Vadym Boychenko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Boychenko는 더 이상 도시에 없으며 보안상의 이유로 그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크라이나 정보 기관과 마리우폴 주민들이 러시아인들이 사망자 중 일부를 발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Bucha와 Irpin에서 일어난 일을 홍보한 후 그들의 범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의 무기와 적 항공기에 의해 사망한 민간인의 시체를 청소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러시아인들이 시신을 처리하기 위해 이동식 화장터를 들여왔다고 주장했다.

러시아인은 6주 동안 마리우폴을 포위하고 포격했으며 보고서에 따르면 도시가 곧 함락될 수 있다고 합니다.

Boychenko는 그것이 우크라이나의 손에 남아 있다고 말했지만 더 많은 군사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오늘 우크라이나 국기가 마리우폴 상공에 펄럭입니다. 힘들지만 선수들이 버티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무기만 있으면 충분하고 병사도 충분합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기회와 무기가 주어져야 합니다.”

그는 또한 도시에 갇힌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약 100,000명의 민간인이 여전히 마리우폴 내에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프랑스와 터키, 적십자사와 같은 많은 국가와 조직이 도움을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임무도 마리우폴에 직접 도달한 적이 없습니다.”
티티 투푸라이넨 핀란드 유럽 장관은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핀란드 국민의 “대다수”가 나토 가입을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으며 이 문제는 의회에서 논의될 것이지만 핀란드가 동맹에 합류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습니다.

투푸라이넨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행동이 “잔인하다”며 전쟁은 세계에 “경종”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