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특사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러시아 특사는 우크라이나 전쟁을
세계적 고립이 심화되는 러시아는 2 월 28 일 UN 총회의 193 명의 회원들이 전-소비에트 주에서 군사 공세에 대해 특별한 논쟁을 벌이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도발되지 않은”및“정당화되지 않은”폭행을 끝내 겠다는 긴급한 요구에 직면했다.

러시아 특사는

검증사이트 희귀 한 긴급 스페셜 세션 동안, 11 일만에 총회가 역사상 개최 된 러시아는 국가가 연단에서 평화를 촉구 한 후 국가로 이웃을 침공하기로 한 결정을 변호했습니다.

부업에서 미국은 러시아 유엔 사명에서“국가 안보에 불리한 간첩 활동에 참여하는”러시아의 유엔 사명에서 12 명의“정보 요원”으로부터 추방했다고 밝혔다.

안토니오 구 테레스 (Antonio Guterres) 유엔 사무 총장은 총회장 내부에서 다음과 같이 간청했다. 그만하면 충분 해.”

글로벌 기관이 러시아가 즉시 우크라이나에서 군대를 철수 할 것을 요구하는 결의안을지지 할 것인지 결정함에 따라

100 개 이상의 국가 대표는 3 일 동안 발언 할 것으로 예상된다. more news

3 월 2 일에 투표가 예상되며, 통과 할 3 분의 2의 임계 값에 도달해야합니다. 결의안은 구속력이 없지만 러시아가

분리 된 방식의 마커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시리아, 중국, 쿠바 및 인도를 포함한 국가는 러시아를지지하거나 기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저자들은 100 표를 선호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러시아의 유엔 대사 인 바사리 네 벤지아 (Vassily Nebenzia)는 기자들에게“우리는 고립 된 느낌이 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키브와 서방 동맹국들에 의해 거부 된 모스크바의 입장을 반복했다. 이는 우크라이나 동부의 이탈 지역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군사 작전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반복했다.

러시아 특사는

“우크라이나는 자신의 주민들에 대한 우크라이나에 의해 적대감이 풀렸다”고 그는 말했다.

외교관들은 미얀마, 수단, 말리, 부르 키나 파소, 베네수엘라, 니카라과, 러시아의 그러한 정권을 가리키고 있다고

외교관들은 독재 적 감정이 증가하고있는 세계에서 민주주의의 기압계로 여겨지고있다.

“우크라이나가 살아남지 못하면 유엔은 살아남지 못할 것입니다. UN Sergiy Kyslytsya의 우크라이나 대사는 말했다.

감정적 인 연설에서 Kyslytsya는 러시아 군인이 살해되기 전에 어머니에게 마지막 문자 메시지라고 말한 것에 대한 이미지를 들었습니다.

“엄마, 저는 우크라이나에 있습니다. Kyslytsya는 메시지를 읽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를 파시스트라고 부릅니다. 엄마, 너무 힘들어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 월 24 일 우크라이나에서 본격적인 공격을 시작했다. 모스크바는 유엔 헌장

제 51 조에 따라“자기 방어”를 간청했다.

그러나 그것은 서방 국가와 유엔 자체에 의해 거부되었다. 그들은 모스크바가 헌장 제 2 조를 위반했다고

비난하며, 회원들은 위기를 해결하기위한 위협이나 힘의 사용을 자제하도록 요구했다.

영국 대사 바바라 우드워드 (Barbara Woodward) 대사는 총회를 대상으로 전쟁이“도발되지 않고 정당화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결의안은“세상에 대한 메시지 : 우리가 함께 구축 한 규칙을 방어해야한다”고 덧붙였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다음에 있을지?”

중국의 유엔 Envoy Zhang Jun은“새로운 냉전을 시작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고 경고했지만 베이징은 어떻게 지적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