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이 반인도적 범죄를 포위하다

마리우폴이 반인도적 행동을 하다

마리우폴이 반인도적

도시가 침략군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안전한 출구가 없습니다. 대피 경로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인권단체인 국제앰네스티의 아그네스 칼라마르 사무총장은 러시아가 도시에서 전쟁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녀는 기자 회견에서 “마리우폴 포위, 인도적 대피 거부, 인구에 대한 인도적 탈출 거부, 민간인 표적 공격은 국제앰네스티 조사에 따르면 전쟁범죄에 해당한다”고 말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우크라이나의 현실”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마리우폴을 포함한 전국의 비군사 시설과 주거용 건물에 대한 공격이 잘 문서화되어
있지만 민간인 표적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중독 보고서는 정보 파괴 행위입니다 – 크렘린
크렘린궁은 이달 초 평화 회담에서 거물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독살됐다는 보도를 일축했다.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이것은 정보 캠페인의 일부이자 정보 파괴 행위의 일부이며
정보 전쟁의 일부”라고 말했다.

마리우폴이

그는 “이 보도는 확실히 사실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Peskov는 또한 Abramovich가 러시아 대표단의 공식 구성원은 아니지만 모스크바와 키예프 간의 “특정 접촉”을 확인하는 데 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Abramovich의 노력은 양측에 의해 승인되었다고 Peskov는 말했습니다.
이전에 우리는 미사일 공격이 남부 도시 Mykolaiv에 있는 관리 건물을 타격한 것을 보고했습니다.

당국은 건물 중앙 부분이 파괴된 공격으로 3명이 사망하고 22명이 부상했다고 확인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현장에서 계속 일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서 자신의 “특별 군사 작전”을 지시한 것은 푸틴 대통령이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끝내기
위해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회의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싸움에 기복이 없었습니다. 또는 러시아 국영 언론의 반 우크라이나 수사학에서.

이스탄불 회담에 앞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는 자신의 국가에 대해 중립적 지위를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문제에 대해 러시아군이 철수한 후에만 국민투표를 실시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크렘린이 기다리는 데 동의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의 중립을 약속하는 것이 푸틴에게 충분할까요?

회담 전날, 나는 러시아 국영 TV의 주력 주간 뉴스 쇼를 시청했습니다. 이것은 크렘린궁이 생각하는 바를 보여주는 유용한 지표입니다. 발표자는 90년 전 러시아 철학자이자 신학자를 길게 인용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잃을 수도 없고 잃어서도 안 됩니다. 우크라이나의 의지에 반하더라도 러시아의 일부가 되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 싸우고 싶다면 그냥 놔두십시오. 그러나 러시아가 그러한 전쟁에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승리할 때까지 싸울 것입니다. “

푸틴이 그 견해를 공유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적대행위가 이 시점에서 끝나는 것을 보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