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 드라마의 장르 그리고 막장 드라마

멜로

멜로 라는 용어는 멜로드라마의 줄임말로 특정 분위기와 일련의 이야기 비유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장르 분류입니다.
멜로는 감미롭거나 엄격하게 멜로드라마틱한 것을 의미하지 않으므로
약간의 잘못된 동족이 되어 약간의 혼동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어 단어를 도입했지만 원래 영어와 다르게 사용하는 한국 산업의 부산물입니다.
드라마라는 단어가 고전적인 예입니다.
영어는 드라마를 장르 분류로 사용하는 반면(“나는 코미디가 아닌 것 같아, 드라마를 보자”),
한국은 형식을 설명하기 위해 엄격하게 드라마를 사용합니다. 즉, 대본이 있는 TV 시리즈입니다.

해선디비 선물

서양이 드라마로 분류하는 것의 대부분은 한국 용어 멜로에 포함됩니다.
이들은 파토스, 감정, 감상, 그리고 드라마를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이야기입니다.

멜로는 드라마 전체를 가리킬 수도 있고, 선을 통해 감정을 끌어내는 드라마의 요소를 가리킬 수도 있다.
눈물을 흘리는 전제는 말기 질병 시리즈 천일의 약속을 간단한 멜로로 만듭니다.
다른 명확한 멜로는 겨울 연가, 49일 및 여자의 향기가 있습니다.
반면에 종종 다른 장르(예: 로맨틱 코미디)로 분류된 프로그램은 개그로 시작하여
점점 극적으로 변하는 코미디와 같이 특정 지점에서 멜로로 바뀔 수 있습니다.
(예시: 시크릿가든, 옥탑방세자, 아랑군주).
그래서인지 ‘액션-미스터리-코미디-로맨스-스릴러-멜로’와 같이 장르적 한정이 한 가지가 아닌 연속적인 드라마를 보게 되는 경우가 있다. .” 이 경우 멜로 설명자는 이야기의 일부가 감정적으로 전환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멜로 드라마는 종종 서로 바꿔 쓸 수 있는 용어는 아니지만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과 겹칩니다.

멜로 자체가 울기만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감성적인 부분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눈물이 나오는 경우가 많다. 경험 법칙: 모든 눈물샘은 멜로드라마이지만 모든 멜로드라마가 눈물샘인 것은 아닙니다.

막장은 왜 이렇게 나쁜 랩을 하는 걸까?
막장은 스토리텔링의 스타일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로, 장르 이상의 감성입니다. 의도적으로 도발적이고 지나칠 정도로 극적인 문체, 음조 또는 서사적 요소입니다.

한류 영화,드라마

“막장 코드”를 사용하는 드라마에는 도발적인 줄거리, 음란한 일, 살인, 출생 및 가족의 비밀, 숨겨진 신원, 복잡한 관계 차트 및 비현실적인 전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의 일부 또는 전부를 포함하는 것만으로는 막장 드라마가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야기가 미스터리 없이 미스터리할 수 있는 것처럼, 드라마도 막장이 되지 않고 막장 요소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