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페스티벌은 50/50 성평등을 약속합니다.

뮤직 페스티벌은 50/50 성평등을 약속합니다.
2022년까지 50대 50 성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45개 행사가 약속된 이후, 남성 중심의 음악 축제의 시대는 끝이 날 수 있습니다.

Brighton’s Great Escape, Cheltenham Jazz Festival, Liverpool Sound City 및 BBC Proms는 이 이니셔티브에 서명한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뮤직

안전사이트 추천 최근 음악 산업의 평등 부족을 “미친 짓”이라고 불렀던 쓰레기 스타 셜리 맨슨(Shirley Manson)이 이를 지지합니다.

작년에 페스티벌 헤드라이너의 80%가 남성이었다고 BBC 연구에 따르면 성평등에 대한 약속은 Keychange와 PRS 재단이 “현재와 미래 세대를 위한 더 좋고 포괄적인 음악 산업”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작성되었습니다. .

PRS 재단의 CEO인 Vanessa Reed는 “작년에 ​​평균적으로 여성은 영국에서 페스티벌 라인업의 26%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꽤 야심 찬 일이지만 달성 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이 서약은 글래스톤베리(Glastonbury), 리딩 앤 리즈(Reading & Leeds) 등의 페스티벌에서 신인 아티스트를 위한 무대를 주최하는 BBC 뮤직 인트로듀싱(BBC Music Introduction)이 채택했다. 그러나 이러한 페스티벌은 아직 더 넓은 규모의 서약에 서명하지 않았으며, 이러한 움직임은 영국 전역의 페스티벌에서 여성 공연자 부족에 대한 항의가 있은 후 나온 것입니다.

뮤직

특히 와이어리스 페스티벌은 3명의 여성만 등장하는 초기 라인업을 발표했을 때 비판의 대상이 됐다.

Lily Allen은 모든 남성 이름이 지워진 조작된 버전의 이벤트 포스터를 게시했습니다. “투쟁은 현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DJ Annie Mac은 상황이 “끔찍하다”며 “BBC는 외부 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Twitter에서 원본 트윗 보기
행사를 주선하는 Festival Republic의 MD인 Melvin Benn은 BBC에 자신의 예약자들이 더 많은 여성 공연을 확보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18명의 여성 아티스트가 Wireless Fest를 연주하기 위해 접근했고 그 중 3명만이 우리의 첫 발표를 위해 확보되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특정 아티스트는 투어 일정이나 기타 이유로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이상적인 세계에서는 18명 모두가 확인하고 다른 대화를 나눴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2022년까지 성평등을 달성할 수 있을까? 자신의 페스티벌 ‘원더랜드’를 기획하는 래퍼 리틀 심즈는 그렇게 생각한다.

그녀는 BBC Two의 빅토리아 더비셔(Victoria Derbyshire) 프로그램에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고 믿는다. 그것은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제 축제는 75%가 여성이에요. 제 수준에서 할 수 있다면 큰 축제죠.”

Melvin Benn은 할당량을 부과하는 아이디어에 대해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것이 올바른 방법입니까? 즉, 50/50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입니까? 나는 그것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신 그는 36명의 여성 아티스트에게 향후 3년 동안 1주일의 스튜디오 녹음 시간을 제공하는 ReBalance라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축제가 라인업을 예약할 때 “더 큰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더 큰 여성 공연 풀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실, 나는 [성 평등]의 원칙을 지지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약간 다른 방식을 선택했지만 동일한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Reed는 Keychange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때” 성공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