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플레이션 상승은 월스트리트, 글로벌

미국 인플레이션 상승은 월스트리트, 글로벌 시장을 폭발시키고 ‘바이든과 민주당원의 중간 선거 전망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인플레이션

오피사이트 애널리스트들은 미국의 8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예상보다 높은 발표 이후 급락하면서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추가 금리 인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 다가오는 미국 중간 선거를 앞두고 Biden 행정부와 민주당원에게, 칩 및 과학법 또는 인프라 구축과 같은 행정부의 노력은 무너질 수 있습니다.

금리 조정이 단기적으로는 미국으로의 자금 흐름을 유발할 수 있지만, 미국 달러

시스템에 대한 국제 사회의 신뢰를 희생시키면서 중국 위안화가 점점 더 안전한 피난처가 되고 있다고 주장하는 관찰자들이 지적했습니다. 탄력성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글로벌 자산.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8월에 7월보다 0.1% 더 높아져 전월 대비 0.1% 하락할 것으로 예상했던 많은 시장 관찰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미 노동통계국(US Bureau of Labor Statistics)이 화요일 밝혔다.

연간 기준으로 미국의 인플레이션은 7월의 8.5%에서 8월의 8.3%로 하락했지만, 여전히 높은 수준으로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 수치에 충격을 받은 미국 주식은 투자자들이 “검은 화요일”이라고

부르는 폭락을 경험했습니다.

화요일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거의 1,300포인트 하락해 2020년 6월 이후 최악의 폭락을 기록했습니다

. S&P 500 지수는 4.3%, 나스닥 지수는 5.16% 하락했습니다. 수요일 미국 주식은 거래가 시작되면서 다우 존스가 0.12% 상승했으며 나스닥은 0.4% 상승하면서 소폭 상승세로 출발했습니다.

세계 시장도 월스트리트의 패주로 인해 하락했습니다. 일본 니케이 225는 보도 시간 기준 2.78%, 홍콩 항셍 지수는 거의 500포인트, 상하이 종합 지수는 약 0.8% 하락했다.

미국 인플레이션

“미국은 가용한 수단을 거의 다 동원했지만 정책적 수단으로 경기 침체를 되돌리기는 어렵다.

미국의 국내 정치·경제·외교는 격동의 시기를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름을 밝히고 싶지 않은 관계 전문가는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중간선거 위기

전문가들에 따르면 고인플레이션의 여파는 경제적 위기보다 더 광범위할 수 있으며

중간선거를 앞두고 바이든 행정부에 압력을 가해 미국 정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바이든 행정부가 내놓은 많은 계획이나 이니셔티브를 구현하기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베테랑 경제학자인 Tian Yun은 수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인플레이션을 통제할 수 없다면 민주당이 하원과 상원에서 의석을 잃을 것이 거의 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는 경기 침체 가능성이 2024년 대선까지 이어진다면 민주당에 “비참한” 상황이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미국 인플레이션은 일반 사람들이 느끼는 반면 주식 시장은 부유층과 중산층에게

피해를 준다”면서 “미국인들의 분노와 현상 유지에 대한 불만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 유권자 대부분은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한 바이든

행정부의 조치가 소비자 물가 인상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포브스 보고서가 지적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