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FBI 방어 공격형

바이든 FBI 방어 공격형 무기 금지 촉구

바이든 FBI

토토사이트 윌크스-배러, 펜실베니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이달 초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자택에 대한 수색 영장을 집행한 이후 FBI와 그

직원들이 시들어가는 비판과 폭력 위협을 받고 있다고 화요일 FBI를 강력하게 변호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500명이 넘는 윌크스 대학 군중 앞에서

“FBI에 대한 새로운 공격이 법 집행과 그 가족의 생명을 위협하는

것은 단순히 법을 집행하고 일을 한다는 이유로 역겹다”고 말했다. “나는 경찰 자금 지원에 반대합니다. FBI 자금 지원도 반대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화요일 자신의 연설을 통해 행정부의 범죄 예방

노력을 홍보하고 의회에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해 장기간

만료된 공격형 무기에 대한 연방 금지령을 부활시켰다. 민주당원과 공화당원은 올해 초 뉴욕주 버팔로와 텍사스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대학살

이후 총기 안전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드물게 협력했습니다.

이는 거의 30년 만에 의회가 승인한 최초의 중대한 총기 규제였지만 바이든은 반복적으로 더 많은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NRA를 이겼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받아들여 NRA를 바로 이겼습니다.

그들이 선출된 공직자들에게 얼마나 위협적인지 모릅니다.

”라고 활기 넘치는 바이든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 나는 이 나라에서 돌격무기를 금지하기로 결심했다! 단호한. 예전에 한번 해봤습니다. 그리고 다시 할게요.”

바이든 FBI

바이든은 미국 상원의원으로서 최근 몇 년 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AR-15와 유사한 화기를 포함해 돌격형 무기를 일시적으로 금지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으며 법을 제자리에 되돌리고 싶어합니다

. 바이든은 “전쟁 지역 밖에서” 그러한 무기에 대한 근거가 없다고 주장했으며, 학살에 사용된 무기가 시신을 식별할 수

없도록 했기 때문에 Uvalde의 Robb 초등학교에서 어린 희생자의 부모가 DNA를 제공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바이든은 “DNA, 그게 내 아기라고!” “도대체 우리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 겁니까?”라고 말했다.

화요일 연설은 바이든이 다음 주에 세 차례 펜실베니아를 방문하는

중 첫 번째 방문이었으며 주요 정치적 전장으로서의 주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트럼프는 토요일 펜실베니아에서 자신의 집회를 주최합니다.

민주당원은 범죄에 대한 우려를 중간 선거에서 유리하게

이용하려는 공화당의 노력을 무디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는 미국 상원의원과 주지사 사무실이 손에 잡히는 주요 스윙 주인 펜실베니아에서 특히 어려운 문제입니다.

공화당 주지사 후보인 Doug Mastriano는 최근 한 행

사에서 민주당의 Josh Shapiro가 주의 두 번 선출된 법무장관으로서 범죄에 대해 관대하다고 비난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전역에서 상승합니다.

펜실베니아에서 살인 사건이 증가하고 있지만 주 통계에 따르면 전체 범죄는 작년에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2017년부터 법무장관으로서 Shapiro는 총기 밀매와

유령 총을 단속하고 더 많은 경찰을 모집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주를 순회했습니다. 지난 12월 그는 주

요원과 필라델피아 경찰이 협력하여 마약 밀매와 관련된 총기 폭력에 직면한 지역에서 총격 사건의 수를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윌크스 대학에서 바이든 전 부통령이 연설하기

직전에 연설한 샤피로는 “여기의 진정한 영웅은 매일 유니폼을 입는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경찰이 고귀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법 집행.”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