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우크라이나 승리 섣부르게

백악관 “우크라이나 승리 섣부르게 선언하지 말라” 경고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은 최근 며칠간 우크라이나가

러시아를 상대로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 지나치게 낙관적인 기대를 낮추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백악관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지난주에 시작된 공세에서 수천 평방 마일의 러시아 점령 지역을 탈환했다고 주장합니다. 모스크바는 다른 사람들이 후퇴로 여겼던 “재편성”을 인정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일요일 야간 연설에서 “승리로 가는 길은 험난하지만 우리는 확신한다. 당신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너희는 우리 백성과 점령군의 발꿈치가 빛나는 것을 볼 것이다.”

그러나 워싱턴의 펜타곤에서는 백악관과 국무부 관리들이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그들은 전투 초반에 우크라이나의 승리감을 지지하는 것을 꺼려했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바이든 대통령과 보스턴을 방문하면서 “그들이 조국을 지키고 영토를 되찾기

위해 열심히 싸우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전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그들의 요구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의 목표였습니다.”

백악관 우크라이나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 관리들은 우크라이나의 압박이 러시아와 국경의 한 부분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 사이에 오가는 이득과 후퇴 거래가 계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기 공급, 날씨, 모스크바와 워싱턴, 유럽 수도에서의 결의가 나머지 전쟁의 전개 방식을 결정할 것입니다.

Antony J. Blinken 국무장관은 “초기 징후는 긍정적이며 우크라이나가 의도적인 방식으로 실질적이고 입증 가능한

진전을 이루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상당한 기간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에는

엄청난 수의 러시아군이 주둔하고 있으며, 불행히도 비극적이고 끔찍하게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에 막대한 비용을 치르고 많은 사람을 투입할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Blinken은 금요일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를 예고 없이 방문한 후 브뤼셀에 있는 NATO 본부에서 연설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발언은 월요일 지배적인 행정부의 의견을 반영했습니다.

우크라이나를 무장하고 지원하려는 미국 주도의 노력을 지지해 온 일부 유럽인들은 이러한 잠재적 돌파구가 무기 증강이 협상으로 넘어가는 순간이 될 수 있다는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관리들은 협상 가능성이 낮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협상에 대한 대부분의 러시아 개시 입찰이 우크라이나의 완전한 항복으로 시작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5월 바이든 전 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400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지원 패키지에 서명했습니다. 그 후 몇 달 동안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군사 지원에는 곡사포, 무장 무인 항공기 및 HIMARS로 알려진 정교한 포병 로켓 시스템을 포함한 더 무거운 무기가 포함되었습니다.

미 국방부 고위 관리는 월요일 미 국방부가 주말부터 우크라이나의 일부 이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우크라이나인들이 하르키우 인근 땅에서 남쪽과 동쪽 영토를 해방하고 되찾기 위한 싸움에서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평가한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