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원숭이 수두 사례 증가에

샌프란시스코, 원숭이 수두 사례 증가에 비상사태 선포

샌프란시스코

먹튀검증사이트 캘리포니아 시는 지금까지 261건의 사례를 기록했으며 이 선언을 통해 당국은 더 많은 직원과 자원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관리들은 목요일에 도시의 원숭이 수두 사례 증가와 국가적 백신 부족에 대응하여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이 선언을 통해 지방 당국은 발병에 대처하고 비상 계획을 가속화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과

직원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공중보건국에 따르면 이 도시는 지금까지 미국 전역에서 약 4,600건 중 261건의 사례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국가의 진원지입니다. 캘리포니아의 모든 사례 중 30%가 샌프란시스코에 있습니다.

”라고 샌프란시스코 보건 책임자인 Susan Philip이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남성과 성관계를 하는 남성에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친 위기에서 그녀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목요일에 뉴욕주 보건국장인 Mary T Bassett 박사는 원숭이 수두가 공중 보건에 임박한

위협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미국 내 사례의 4분의 1 이상인 1,341명이 뉴욕에 있으며 대부분 뉴욕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지난 주, 샌프란시스코 지도자들과 LGBTQ+ 지지자들은 미국 보건복지부 지역 사무소 앞에서 원숭이두 발병에 대한 느린 대응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항의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스콧 위너(Scott Wiener) 주 상원의원은 성명을 통해 “샌프란시스코는

HIV와 코비드-19에 대한 공중 보건 대응의 최전선에 있었고 원숭이 수두와 관련하여 우리도 최전선에 서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LGTBQ+ 커뮤니티를 방치할 수 없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

원숭이 수두는 주로 매우 가까운 피부 접촉을 통해 전염되기 때문에 비상 폐쇄 또는 제한은 계획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의 지역 보건 기관은 검사에 대한 더 쉽고 광범위한 접근과 더 많은 백신 접종을 옹호해 왔습니다.

이러한 요청은 다른 주요 도시의 지도자들에 의해 반향됩니다. 전염병학자들은 테스트 롤아웃의 초기 지연으로 인해 실제 사례 수가 확인된 사례보다 많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경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감독관인 라파엘 만델만(Rafael Mandelman)은 “연방정부가 실망스러울 정도로

느린 대응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백신을 최대한 빠르고 공평하게 공급하기 위해 모든 가용 지역

자원을 동원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샌프란시스코는 원숭이두에 대한 최고의 백신인 Jynneos를 8,200회 투여받았습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처음에 가장 취약한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35,000회 도즈를 요청했습니다.

주민들은 부족한 용량을 받기 위해 긴 줄을 서야 했습니다. 위너는 지난주 가디언에

“우리는 이 발병을 신속하게 통제할 수 있어야 했다”고 말했다. “대신 Mad Max Thunderdome이 백신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보건 종사자들은 또한 집이 없는 인구를 포함하여 특히 취약한 주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더 많은 지역 자원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