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평등을 위한 킥킥 목표

성평등을 위한 킥킥 목표
전 여자 축구 챔피언이자 소녀들을 위한 스포츠 기회를 홍보하는 캄보디아 단체의 이사인 씨엠립에는 여자 팀이 없기 때문에 남자들로만 구성된 축구팀에서 뛰게 되었습니다.

성평등을

Kids Play 캄보디아의 국가 책임자인 Katey Lippitt는 “저는 크메르인과 외국인이 결합된 전체 남성 그룹과 함께 일주일에 1~2회 축구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안타깝게도 시엠립에서는 여성들이 경쟁적으로 축구를 할 수 있는 옵션이 많지 않지만 앞으로 몇 년 안에 바뀌기를 바랍니다.”

미국 국외 거주자 Katey가 조지아에 있는 집에서 세계를 여행한 것은 축구를 통해서였습니다.

2018년 11월, 또 다른 여성 운동선수인 트레이시 에반스-랜드(Tracy Evans-Land)가 설립했으며, 프리스타일 스키에서 3차례 올림픽과 국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제 거의 4년이 지난 후 캄보디아 남자와 결혼한 Katey는 Siem Reap에 집으로 전화를 걸어 많은

소녀들이 스포츠에서 뛰어날 수 있도록 도우면서도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황금기’로 돌아가서 저는 미국의 Division I 수준에서 축구를 한 다음 영국의

BUCS(British Universities and College Sports) 부문에서 축구를 했습니다.”라고 Katey는 말합니다.

“둘 다 제 학부 학위와 석사 학위를 위한 장학금 프로그램의 일부였습니다.

성평등을

“저는 현재 Chelsea Women’s Assistant Coach인 Tanya Oxtoby 밑에서 뛰었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그녀는 Nottingham 카운티에서 코칭을 했으며 일부 미국 장학생들도 Notts 카운티에서 연습할 수 있었습니다.

밤의민족 당시 남자 프리미어리그에 해당하는 여자 슈퍼리그에 소속돼 있었다.

로라 바셋, 엘렌 화잇 같은 여자애들과 함께 연습하니까 정말 멋있었어요.

그런데 여자 슈퍼리그 시즌 개막 이틀 전 여자팀이 해고되면서 시즌 이틀 전 갑자기 ‘실업’ 상태가 됐다.

“솔직히 계속해서 계속 프로를 하고 싶었지만 연습에서 그 정도 수준에 발을 담그고 나니 여자 선수가 생계를 꾸리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깨달았습니다.

이 소녀들의 대부분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고 이것이 스포츠의 최고 수준입니다.”

그러나 Katey는 부츠를 끊지 않았으며 지금은 씨엠립에서 장난을 치고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이 전성기를 지난 선수라고 생각하지만 축구는 물론이고 지난 두 달 동안 Jared Cahners가

운영하는 Siem Reap Ultimate 그룹에서 Ultimate Frisbee를 시작했습니다.more news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

“상급자와 초심자 모두를 환영하는 매우 재미있고 지원적이며 혼성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최근 캄보디아에서 국내 최초의 ‘도시 간’ 게임을 했습니다.

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경쟁적인 스포츠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씨엠립에서 킥복싱과 게일어도 시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그녀가 Kids Play International의 국가 감독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현지 크메르 교사를 양성 평등 코치로 훈련하는 동시에 농촌 지역 사회의 파트너 학교와 협력하여 스포츠를 통한 양성 평등 증진

앙코르 와트 지역 근처의 Anhchanh와 Srah S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