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최초 공개? 비밀 디자인

아이폰 14 GLASS iPhone에 대한 계획이 온라인에 유출되어 출시 14개월 전에 iPhone을 처음으로 볼 수 있는 팬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14

최근 미국 정부에 제출된 Apple 특허는 전면, 후면 및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뻗어 있는 디스플레이가 있는 “전체 유리” 장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랩어라운드’ 디스플레이가 있는 iPhone의 컨셉 이미지
Apple은 전면, 후면 및 측면에 화면이 있는 iPhone 디자인에 대해 특허를 받았습니다.
랩 어라운드(wrap-around)” 디스플레이는 캘리포니아 테크 타이탄이 전화기 크기를 변경하지 않고도 화면 공간의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자가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핸드셋의 한 면은 메모를 하는 데 사용되고 다른 한 면은 일반 디스플레이처럼 작동합니다.

Patently Apple이 발굴한 이 특허는 미국 특허청에서 부여했으며 11월 16일에 등록되었습니다.

그것은 가장자리에 터치 스크린 버튼이 있는 유리로 둘러싸인 iPhone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전면이 유리로 된 Mac 컴퓨터 및 Apple Watch용 디자인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리는 장치 전면의 터치스크린 위에 투명한 창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장치에 사용되었습니다.”라고 특허가 읽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설명된 것은 인클로저의 여러 측면을 정의하기 위해 유리를 사용하는 인클로저가 있는 전자 장치입니다.HACK ATTACK 수백만 명의 Sky 고객이 해커가 웹 활동을 염탐했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PHONE GAINS 아이폰 14 블랙 프라이데이 전화 거래


“예를 들어, 직사각형 프리즘의 일반적인 형태를 취하는 인클로저는 유리 전면, 유리 후면 및 하나 이상의 유리 측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Apple이 말했듯이 “시각적으로 그리고 촉각적으로 이음새가 없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단일 유리 조각으로 형성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것은 이음매의 수와 가시성을 줄이는 기술을 사용하여 6개의 유리 조각을 융합함으로써 달성될 것입니다.

곧 출시될 장치에는 실제로 “전용 또는 시각적으로 구별되는 ‘전면’ 또는 ‘상단’이 없을 수 있습니다”라고 Apple은 덧붙입니다.

여전히 중요한 충전 포트와 스피커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수용하는 가장자리가 필요합니다.

Apple이 전면 유리 iPhone을 개발 중이라는 소문은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회사는 랩어라운드 디스플레이에 대해 여러 특허를 출원했으며 대중에게 공개할 버전을 점차적으로 개발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휴대폰이 언제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특허가 실제로 제품이 만들어지는 것을 보장하지 않으므로 너무 흥분하지 마십시오.

Apple은 내년 9월에 iPhone 14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그 때 첫 번째 전면 유리 iPhone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가능성은 낮지만).

그러나 Apple이 이를 따르지 않더라도 다른 회사들은 자체적으로 랩어라운드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 중국 전화 제조업체인 Xiaomi는 거의 전체가 화면으로 만들어진 핸드셋을 공개했으며 가격은 2,250파운드(약 130만 원)에 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사랑

회사는 나중에 이 프로젝트를 조용히 폐기했지만 유사한 랩어라운드 기술을 사용하는 다른 전화기에서 작업 중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삼성은 또한 최근 특허를 믿을 수 있다면 자체적으로 전체 화면 핸드셋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사더보기

‘랩 어라운드 디스플레이’는 캘리포니아 테크 타이탄이 전화 크기를 변경하지 않고도 화면 공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