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서니 조슈아: 헤비급이

앤서니 조슈아: 헤비급이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싸움에 대한 우려에 응답

영국 헤비급 Anthony Joshua가 이번 주말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Oleksandr Usyk와의 세계 타이틀 도전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한 말입니다.

밤의민족 월요일 제다에서 열린 미디어 행사에서 32세의 이 선수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앤서니 조슈아

“나는 사람들과 함께 외출했다. 사람들과 함께 걸었다. 나는 지역 체육관에 있었다. 나는 정말로 나 자신을 가두지 않았다. 그것은 나에게 반가웠다. 나는 정말로 내가 무엇을 더 말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그것에.

앤서니 조슈아

“토요일에 일을 끝내야 해요.”

왕국은 방문객을 유치하고 석유 의존 경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행사를 개최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인권 단체인 국제앰네스티는 이 나라의 “심연한” 인권 기록을 강조했습니다.

표현의 자유, 여성의 권리, LGBT 커뮤니티에 대한 처우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제기되었으며, 국제법상 범죄로 인정되지 않는 범죄에 대한 사형 집행과 예멘에서 진행 중인 분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슈아는 2019년 수도 리야드에서 앤디 루이즈를 꺾은 데 이어 두 번째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맞붙게 된다.

영국 앰네스티는 비전 2030으로 알려진 주요 스포츠를 준비하는 국가 전략이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한 큰 이야기”에서 대화를 멀어지게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최근 몇 년 동안 포뮬러 1, 테니스 및 기타 주요 스포츠

행사를 주최했으며, 올해 사우디가 자금을 지원하는 LIV 골프 리그에서는 선수들이 참가하기 위해 막대한 참가비를 받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회장으로 있는 사우디 공공투자기금(PIF)도

10월 프리미어리그 클럽인 뉴캐슬 유나이티드 인수를 완료했다.

앰네스티의 우선 캠페인 책임자인 Felix Jakens는 “리야드의 계산에 따르면

스포츠는 사람들이 예멘에서 처형, 투옥, 언론인 살해, 폭탄 테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점차적으로 완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싸움의 성격에 대해 7월에 질문을 받았을 때, Joshua와

프로모터 Eddie Hearn은 모두 이 나라에서 권투의 성장에 초점을 맞췄습니다.more news

조슈아는 BBC 라디오 5 라이브에 “2019년 우리가 마지막으로 그곳에 있었던 이후로 그들은 49개의 복싱 체육관을 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ear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내가 관심 있는 분야를 알려주세요.

국가 내 스포츠에 대한 투자. 국가 내 풀뿌리 수준에 대한 투자.

“우리 정부는 사우디가 그곳의 풀뿌리 복싱에 투자하는 방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Ruiz 싸움 이후 아마추어 복싱 클럽의 참여가 300% 증가했습니다. 스포츠에 진정한 관심이 있습니다.

“더 많은 변화가 필요합니까? 많죠. 변화가 있습니까? 알겠습니다.”

그러나 앰네스티는 “인권 기록이 훨씬 더 나빠지고 있다”며 변화에 대한 그의 발언에 이의를 제기했다.

자켄스는 “앰네스티와 우리 파트너들이 목격하고 있는 모든 것이 사우디아라비아의 인권 악화를 목격하고 있기 때문에 인권의 관점에서 그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매우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