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적 행동의 시작과 그리고 단어선택

언어적

언어적 행동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우리가 영구적인 경제 성장의 교리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는 의견을 일상적인 대화에 뿌리는 것보다
더 쉬운 일은 없습니다. 우리가 그 교리를 실제로 믿지 않더라도,
우리는 종종 우리의 유보를 표명하여 물결을 일으키는 것을 꺼립니다.
“네, 그의 새 스포츠카는 바람처럼 움직입니다!”
우리는 명백한 감탄과 어쩌면 명백한 부러움으로 말합니다.
또는 “그 새로운 구리 광산? 그것은 오랜 세월 동안 이곳 주변에서 일어난 최고의 일입니다.”
또는 “친구여, 당신이 거기에서 보고 있는 것은 세계적 수준의 도시의 스카이라인입니다.”

허니빗 비트코인

실제로, 현대 에너지 사치의 최신 예에 대한 승인을 보류하면 파티 깡패처럼 느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그러한 사치에 찬성한다고 공언한다면 어떻게 우리 사회가 국가적 검약에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나는 우리 모두가 현대 세계의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독선적인 비난을 퍼부으면서 돌아다녀야 한다고 제안하는 것이 아닙니다.
침묵을 유지하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나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는 “손실과 이익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나에게는 다소 어리석은 것 같습니다. .”

평화주의자도 반평화주의자도 내부적으로 반대하는 전쟁에 대해 지지를 표명하면 자신의 대의를 발전시키지 않는 것처럼, 우리 검소주의자도 우리도 항구적인 경제 성장을 믿는다고 제안하는 진부한 말을 내뱉는다면 근거를 잃습니다. Kenneth E. Boulding이 말했듯이 “대화, 글쓰기, 일상 생활의 일상 활동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끊임없이 의사 소통하고 있으며 이러한 의사 소통의 결과 세계에 대한 그들의 이미지가 바뀝니다 … [모든] 우리는 좋든 싫든, 보수를 받든 받지 않든, 심지어 의식하든 그렇지 않든 교사입니다.”

우리의 존경하는 후손이 4에서 우리에게 상기시켰듯이, 문명의 가장 오래된 윤리적 원칙 중 하나는 우리 모두가 세상을 우리가 발견한 것보다 더 나은 곳으로 떠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어쩐지 우리 현대인들은 그 생각을 잊은 것 같다. 또는 우리가 그것을 기억한다면, 우리가 가장 노골적으로 낭비하고 지속할 수 없는 많은 활동이 어떻게든 먼 미래까지 지속되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가장하면서 립 서비스만 지불합니다.

우리는 언어적 윤리적 원칙을 개인의 삶의 철학에 다시 통합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경제적 행동과 관련하여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존스를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이웃 및 지인들과 끝없는 일대일 게임을 하는 것의 윤리적 무의미함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현대 광고와 현대 마케팅의 조작적인 측면을 인식하고 저항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상황에서 우리는 거의 자동으로 기계, 휘발유, 전기 및 기타 에너지 노예로 전환하기보다는 수공구, 자전거, 말 등과 결합하여 우리 자신의 인간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할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그리고 매년 우리가 얼마나 멀리, 얼마나 빨리, 얼마나 에너지 효율적으로 여행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요컨대, 우리는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현명하고 아껴서 에너지와 일반적으로 재생 불가능한 자원을 사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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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우리 사회가 계속해서 전통적인 경제학에 안주하는 한, 우리는 지적인 검소함의 매력에 대해 지적으로 얼마나 확신을 갖고 있더라도 개인 생활에서 얼마나 포기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성도의 자격을 갖습니다. 모든 기계화된 여행, 모든 현대적인 엔터테인먼트, 모든 현대적인 편의 및 모든 현대적인 전자 제품에 기꺼이 등을 돌리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경제학 하에서 현대 세계의 삶에 상당한 검소함과 합리적인 참여 사이에서 개인적인 균형을 찾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때때로 우리 모두는 위선자처럼 느끼고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