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우크라이나 침공에 러시아인 추가 제재

영국우크라이나 침공 제재를 가하다

영국우크라이나 침공

영국 정부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응하여 65명의 개인과 단체를 추가로 제재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수백 명의 러시아 정권 구성원과 영국 및 기타 국가에서 부과한 과두 정치인으로 알려진
부유한 비즈니스 리더에 대한 기존 제재에 추가된 것입니다.

여기에서 러시아에 대한 제재의 뗏목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푸틴은 그가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것을 달성했습니다 – 존슨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러시아의 서쪽 측면에서 더 많은 나토를 낳을 것이라고 블라디미르 푸틴이 원했던 것과는 반대되는 결과를 낳을 것이라고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토 사무총장은 이미 4개의 새로운 전투 그룹이 슬로바키아, 헝가리, 불가리아, 루마니아에 파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존슨 총리와 통화한 젤렌스키 대통령에 대해 총리는 그를 “최근 가장 비범한 전쟁 지도자 중 한 명”이라고 묘사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세계 여론을 정리하고 조국을 동원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우크라이나

젤렌스키가 원하는 것은 푸틴 정권에 대한 더 강력한 경제 제재와 구체적인 방어적 군사

지원이라고 존슨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토 지도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으로 다음 단계를 고려하기 위해 브뤼셀에 도착했습니다.

이 그룹은 전쟁이 두 번째 달에 접어들면서 동맹 역사상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로 설명되는 만남을 앞두고 전통적인 “가족 사진”을 위해 모였습니다.

나토와 나토가 지금까지 러시아 침공에 어떻게 대응했는지 여기에서 자세히 읽을 수 있습니다. 존슨
은 동맹국들에게 푸틴을 둘러싼 ‘경제적 악덕을 강화’할 것을 촉구합니다
보리스 존슨은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폭력과 침략의 길을 두 배로 늘리기로 분명히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총리는 동맹국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푸틴을 둘러싼 경제적 악덕을 강화하여 오늘날 우리처럼 더 많은 사람들을 제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푸틴이 보유하고 있는 금을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또한 블라디미르 푸틴의 개인 군대로 간주되는 준군사 조직인 와그너 그룹을 제재하고 있다고 존슨이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나토 정상 회담에 도착했을 때 막 연설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지도자들이 우크라이나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돕는 도전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자신의 나라를 얼마나 사랑하고 믿는지 증명했으며 이를 지키기 위해 거리마다 싸울 용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세계 지도자들은 조국을 방어할 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Johnson은 말합니다.

총리는 지난 밤 발표된 영국의 계획을 강조하며 우크라이나의 방어를 돕기 위해 6,000개의 추가 미사일을 우크라이나에 파견할 예정입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브뤼셀에서 서방 정상들과 함께 정상회담을 개최함에 따라 러시아에 대한 미국 주도의 새로운 제재가 예상됩니다.

지금까지 러시아에 부과된 가장 큰 제재를 간략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영국우크라이나 미국은 러시아의 모든 석유 및 가스 수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영국은 2022년 말까지 러시아
석유를 단계적으로 철수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EU는 “2030년 훨씬 전에” 유럽을 러시아
에너지로부터 독립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서방 국가들은 러시아 중앙 은행의 자산인 약 6,300억 달러(4,700억 파운드)의 외환 보유고를 동결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 “중앙은행을 위한 중앙은행(central bank for central bank)”에서 정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