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에 대한 높은 기대

예산에 대한 높은 기대

예산에

토토사이트 PETALING JAYA: 독신 및 장애인을 위한 현금 지급부터 인공 지능(AI) 및 기타 기술에 대한 더 많은 투자에 이르기까지 말레이시아인들은 예산 2023에서 모든 상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더 강력한 재정 지원과 모두를 위한 사회 보장망을 갖춘 보다 포괄적인 예산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023년 예산안은 당초 예정된 10월 28일보다 3주 앞선 10월 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35세의 Nancy Tan은 자신과 같은 미혼모가 재정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더 많이 받기를 희망했습니다.

“우리는 교육 프로그램, 기업가 정신 이니셔티브, 직업 훈련과 같은 것들이 더 필요합니다.

우리가 디지털 기술과 관련된 직업과 같은 미래 직업에 대해 훈련을 받는다면 유용할 것입니다.”

Aisyah Mahmud(29세)는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위한 더 많은 세금 감면과 재정 지원을 희망했습니다.

“치료에는 폭탄이 필요합니다. 장애아동이 있는 많은 가정은 육아 문제로

예산에 대한 높은 기대

인해 독신 가구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나 자신도 일을 그만둬야 했다.

3세 다운 증후군 아이를 둔 아이샤는 “정부 서비스를 기다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값비싼 민간 요법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페낭 주 바얀 레파스에 있는 립신 시장에서 휴지, 안면 마스크, 진단키트를

판매하는 휠체어를 탄 참분화(60)씨는 물가상승으로 생계를 꾸리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그는 하루에 RM10에서 RM20 사이의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사회 복지부에서 월 RM450의 용돈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생존이 어렵다”고 말했다.

20대 두 자녀를 둔 참씨는 “정부가 월 수당을 600링깃으로 인상하는 방안을 고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장애인을 위한 더 나은 시설을 희망했습니다.

배달 기사 S. Nathan(23세)은 젊은 독신 말레이시아인에게 더 많은 보상금을 지급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는 “특히 긴급 상황에 대비해 수백 링깃의 현금을 가지고 있으면 정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학자들은 정부가 학생들의 디지털 접근성과 문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할당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호텔 및 관광 경영 강사인 Nor’ain Othman 교수는 정부가 학생들이 온라인 학습에 동등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시와 농촌 지역의 격차를 없애는 데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더 나은 인터넷 연결과 같은 단순한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강사인 Mohamed Shafiq Ayub은 AI 및 머신 러닝 데이터 분석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인력이 부족한 상황에서 이러한 기술은 조직이 효율성을 개선하고 인력과 낭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그리 셈빌란(Negri Sembilan)에서 온 31세의 청년은 “이러한 정부 변화는 특히 새로운 일자리 창출, 휘발유 가격 안정화, 소득 지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