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과거 영상 반응

오마이걸 방송일시: 10월 24일~25일
출연: 오마이걸, 더보이즈, 트와이스, SF9

영상
(네이버 V라이브)

밴드 메이트 비니의 라이브 스트리밍에 이어 오마이걸 미미는 토요일 밤 V라이브를 집에서 시청했다.

오마이걸

파랗게 염색한 머리로 미미는 팬들과 캐주얼한 대화를 나누며 댓글에 답글을 달고 그룹과 관련된 웃긴 영상을 확인했다.

미미가 데뷔 전 중학교 때 찍은 과거 댄스 영상을 확인하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보라색 재킷을 입은 미미가 미쓰에이의 ‘Breathe’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방송 중반에 아린과 비니가 미미를 찾아갔다.

세 명의 밴드 메이트는 몇 년 전 그룹 Preteen의 일원 인 Binnie의 과거 비디오를 포함하여 과거 비디오를 보면서 팬들과 함께 큰 웃음을 보였습니다.

세 사람은 현아의 ‘버블 팝’, 손담비의 ‘토요일 밤’ 등 일련의 곡에 맞춰 코믹 댄스를 선보였다.

https://www.vlive.tv/video/219671에서 전체 영상을 시청하세요.

보이즈 선우, 제이콥이 팬들과 3시간 동안 대화

보이즈의 선우와 제이콥은 토요일 V라이브를 통해 팬그룹 ‘더 비즈’와의 대화를 나눴다. 두 사람은 거의 3시간 동안 생중계됐다.

두 사람은 앞서 방송된 TV 리얼리티 ‘놀면 뭐하니-시스터즈 환불’에 출연한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리펀드 시스터즈는 이효리, 엄정화, 마마무 화, 래퍼 제시 등 4인의 여성 베테랑 그룹으로 새롭게 탄생한 그룹이다.

이제 K-팝 아이돌로 데뷔한 지 3년이 된 두 사람은 K-팝 선배들과 함께 쇼에 출연하게 되어 얼마나 긴장되고 설렜는지 이야기했습니다.

선우는 “너무 떨려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구석에 서 있었다”고 말하며 엄 씨는 매우 친절하고 이 씨는 웃기다고 덧붙였다.

생방송 전에 운동을 했고 끝내기까지 2세트가 남았다고 말한 제이콥은 방송 중 몇 분간 자리를 떴다.

수다를 떨며 두 사람은 정말 매운 안주를 맛보았다. 그룹 영훈도 간식을 먹으려고 몇 분 동안 쇼에 합류했고 가방을 거의 완성했습니다.

두 사람은 오마이걸 팬들과 함께 가사를 쓰고 노래를 부르며 시간을 보냈다.

https://www.vlive.tv/video/219675에서 전체 영상을 시청하세요.

트와이스,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새 앨범 엿보기

걸그룹 트와이스가 두 번째 정규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간략하게 소개했다.

앨범의 리드 트랙인 ‘I Can’t Stop Me’를 시작으로 13개 트랙의 스니펫이 영상에 담겼다.

5분 21초 분량의 영상은 댄스 팝부터 리듬 앤 블루스, 시티 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암시했다.

리드 싱글을 통해 9인조는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갈망을 계속 노래하고 있으며, 곡의 강렬한 사운드에 밴드 특유의 레트로 감성이 더해져 사랑에 움켜쥔 마음이 마주하는 내면의 갈등을 노래한다.

데뷔 5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월요일 두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https://www.vlive.tv/video/219655에서 전체 영상을 시청하세요.

SF9 재윤이 만든 비즈 팔찌

SF9 재윤은 토요일 밤 혼자 브이 라이브를 켜 팔찌를 만들었다.

재윤은 “비즈로 팔찌를 만드는 것은 쉬워 보이지만 실에 비즈를 끼우는 것만으로 쉽지는 않다”고 말했다.

레터링 비즈로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팔찌를 만들었으며 전체적인 색상은 하늘색입니다.

메이저 사이트 토토피플

재윤은 자신의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I Can Do This Well”이라는 제목의 DIY 공예 비디오 시리즈를 진행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달고나 커피 만들기, 뜨개질 만들기, 등나무 코스터 만들기를 시도했습니다.

“코바늘 뜨개질에 도전하면서 혼자서는 넘을 수 없을 것 같았던 높은 벽에 부딪혔습니다. 등나무를 들으니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데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다른기사 더보기

자신의 첫 번째 팔찌를 성공적으로 묶은 그는 밴드 동료 영빈을 위해 또 다른 팔찌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