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이오 작가 14개월 만에 학자금 대출

오하이오 의 작가는 14개월 만에 학자금 대출로 4만8천 달러를 갚았습니다. 그것은 ‘모험’

오하이오

파워볼 솔루션 대여 부교수인 아만다 페이지는 어떻게 그녀가 대학 부채를 탕감했는지에 대해 공유했다
– ‘나는 더 많은 자유를 얻었다.’ 오하이오

대부분의 대학 졸업생들은 특히 오늘날 학자금 대출을 갚아야 하는 부담스러운
현실을 낯설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모든 문제가 그냥 사라지기를 바란다.

하지만 오하이오 의 작가이자 간호 대학의 부교수인 Amanda Page는 대학 부채를
상환하는 경험을 “모험”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냈고, 그녀가 14개월 동안 4만 8천 달러의 학자금 대출을 어떻게 갚았는지 정확히 인터뷰에서 공유했다.

그녀는 빚을 영원히 갚는 것이 “나의 금전적 사고방식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얼마 동안 “빚의 짐”을 짊어지고 다녔고 그것이 그녀에게 정말로 영향을 미쳤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살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자리 표시자
빚을 영원히 갚으면서 그녀는 정말로 “내 금전적 사고방식을 크게 바꾸었다. 이제, 나는 내가 어떤 길을 오든, 그것을 덮을 수 있다는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제가 할 수 있어요.

이것이 그녀가 한 단계씩, 그리고 그것이 왜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방법이다.

열정을 가진 베테랑의 딸: 창조적인 글쓰기
대학생 2세이자 베테랑의 딸인 페이지는 1994년 자신의 열정인 창의적인 글쓰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려는 희망을 가지고 오하이오 대학교로 떠났다.

그녀는 학부 과정을 마치고 몇 년 동안 휴학했다. 그 후, 페이지는 앨라배마 대학교에 입학하여 창작 문학 석사 과정을 밟았다.

아만다 페이지는 반스 앤 노블 서점에서 레베카 솔닛의 “모든 질문의 어머니”를 읽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만다 페이지는 반스 앤 노블 서점에서 레베카 솔닛의 “모든 질문의 어머니”를 읽고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대학원 생활을 계획하는 동안, 그녀는 책과 식료품을 포함한 다른 비용을 처리하기 위해 가능한 한 최대한의 학자금 대출을 받기로 결정했다.

2학위를 마치고 로스앤젤레스로 이사하면서 비싼 생활방식을 택한 애팔래치아 태생의 이 졸업생은 그녀가 심각한 빚을 졌음을 깨닫고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했다. 오하이오

“[엄마가] 대출을 통합하라고 주장했어요. 그리고 저는 ‘좋아, 좋아, 내가 그들에게 전화할게.’라고 말했죠. 그랬죠. 제가 제 비율을 제한했기 때문에 정말 대단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리고 졸업 후 10년 만에 그녀는 자신의 빚이 “극복할 수 없는” 것이 되었다고 느꼈다.

페이지는 학부 시절 대출금 2만 달러와 대학원 시절 대출금
2만 8천 달러를 부담했다. 그녀는 이 대출금을 진지하게 갚기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고, 첫 번째 단계로 대출을 통합하자고 제안한 사람은 어머니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첫 번째 아파트가 엄마와 통화했던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정말로 그것을 처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소식더보기
오늘 오하이오 에 있는 마운트 카멜 간호대학의 영어와 인문학 부교수인 아만다 페이지는 스코틀랜드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다. (린 케네디 사진)
“그녀는 제가 대출을 통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좋아, 좋아, 내가 그들에게 전화할게.’라고 말했죠. 제가 그랬는데, 제가 제 비율을 제한했기 때문에 정말 대단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바이든이 다시 지불 정지를 연장함에 따라 대학생들이 학자금 대출 위기에 개입하다

그러나 당시 3.25%의 이자율로, 페이지는 매달 지불하는 아주 적은 액수의 지불이 그녀의 전반적인 부채 부담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이 빚을 지고 죽을 것 같다”며 당시 자신의 인생관을 되새겼다. 극복할 수 없을 것 같았어요. 1년 동안 빚진 돈보다 더 많이 벌지 못했습니다.”

페이지는 모험을 위한 재능과 함께 “내가 1년 안에 48,000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갚을 수 있을까?”라는 꿈을 만들었다.

2015년 새해 직전인 2014년 12월, 페이지는 자신의 재정적 부담을 없애고 스스로 책임을 지기 위해 블로그 “Dream Beyond Debt”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모험에 대한 재능으로 “내가 1년 안에 48,000달러의 학자금 대출 빚을 갚을 수 있을까?”라는 Dream Beyond Debit을 만들었다.

‘그렇게 엄청난 숫자처럼 보인다’
페이지는 폭스뉴스디지털과의 인터뷰에서 “실패해도 개의치 않았다”고 말했다. “그냥 엄청난 숫자처럼 보였어요. 저는 생각했죠, 만약 제가 실패한다면, 저는 진전을 이루었을 것이고, 알다시피, 저는 그것을 그냥 모험이라고 부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