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인들이 미사일에 자수의 날

우크라이나인들이 미사일에 자수의 날 메시지를 그린다
우크라이나 군인들은 세계 자수의 날을 위해 미사일에 꽃과 따뜻한 메시지를 그렸고 러시아 적에게 일제사격을 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현지에서는 Vyshyvanka로 알려진 세계 자수의 날이 5월 21일 우크라이나에서 열립니다.

우크라이나인들이

휴일은 vyshyvanka로 알려진 수 놓은 우크라이나 옷을 만들고 입는 전통을 장려합니다.

5월 18일 우크라이나 군대의 돌격 부대 사령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군의 돌격병 병사들이 세계 자수의 날을 맞아 러시아 점령군에게 ‘따뜻한 소원’을 보냅니다!

“러시아 점령군에게 죽음을! DShV – 항상 우선!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한편, 우크라이나 항공 강습군의 제81공수여단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세계 자수의 날은 우크라이나 민족의 옷을 만들고 입는 고대 민속 전통을 보존하기 위해 고안된 국제 공휴일입니다.

“휴일을 맞아 우리 포병들은 붉은색과 검은색 수 놓은 셔츠를 입고 러시아 점령군을 위해 특이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자수의 날 우크라이나 그린 미사일
우크라이나 국군은 2022년 5월 자수의 날을 맞아 러시아 적군을 공격하기 위해 미사일에 꽃과 메시지를 그렸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한편 러시아군은 항구도시 마리우폴이 함락된 후 전략적 승리를 주장했다.

전쟁 연구소에 따르면 러시아 당국은 Azovstal 야금 공장을 철거하고 Mariupol을 “리조트 도시”로 만들 계획입니다.

크렘린은 또한 Azovstal 공장에서 9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 전사들이 도네츠크의 러시아 통제 지역에 있는 이전 감옥 식민지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5월 18일 이후 제철소에서 771명의 우크라이나 전사가 항복해 총 1,730명이 되었고 전사 중 80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 군인, 자수의 날 미사일에 페인트 칠하다
우크라이나 국군은 2022년 5월 자수의 날을 맞아 러시아 적군을 공격하기 위해 미사일에 꽃과 메시지를 그렸다.

그러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절대 실패”라고 부르며 러시아 지도자들이 “최고의 군대와 국가 차원에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질렀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남부 도시인 헤르손(Kherson), 멜리토폴(Melitopol), 베르디안스크(Berdiansk), 에네르호다르(Enerhodar), 마리우폴(Mariupol)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기로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지상에서는 우크라이나군이 북동부 하르키우시 주변 마을을 탈환했지만 러시아군은 동쪽으로 천천히 진격했다.

우크라이나군은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약 28,500명의 러시아군을 살해했다고 주장한다.

그들은 또한 2월 24일에서 5월 19일 사이에 적군이 탱크 1,254대, 장갑차 3,063대, 포병 시스템 595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199대, 대공전 시스템 93대, 항공기 203대, 헬리콥터 167대, 자동차 및 연료 2,157대를 잃었다고 말합니다. 유조선, 선박/보트 13척, 무인항공기 455대, 특수부대 43기, 순항미사일 103기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