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인사, 포털 및 24시간 이상 대기:

유명 인사, 포털 및 24시간 이상 대기: 대기열의 주요 순간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안식처를 위한 대기열이 공식적으로 그녀의 장례식을 앞두고 폐쇄되었습니다. 다음은 가장 흥미로운 순간입니다.

유명 인사

오피사이트 이 글에는 성범죄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안식처를 위한 대기열은 월요일 국영 장례식을 앞두고 정원이 만석에 도달한 후 공식적으로

새로운 참가자를 마감했습니다.

마지막 공개 조문객들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오전 6시 30분(BST)(오후 3시 30분(AEST))까지 고인이 된 여왕에게

조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지난 4일 동안 라인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램베스 브리지를 넘어 템스 강을 따라 테이트 모던과 런던 브리지를 지나

결국 서더크 공원의 3마일 지그재그 줄을 통과했습니다.

유명 인사

다음은 대기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놓쳤을 수도 있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습니까?

공식적인 숫자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영국의 The Telegraph는 일요일에 100만 명이 넘는 조문객이 관을 보기 위해

줄을 섰다고 전했다.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에 따르면 가장 긴 대기 시간은 25시간이 넘었습니다.

BBC에 따르면 이 노선의 최대 길이는 16km였으며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시간 대기열 추적 장치도 있었습니다.

일요일 오후 10시 41분(AEST 월요일 오전 7시 41분)에 디지털, 문화, 미디어 및 스포츠 부서는 The Queue가

최종 수용 인원에 도달했으며 신규 참가자는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접근 가능 대기열은 최대 수용 인원에 도달한 후 토요일 오후에 영구적으로 닫혔습니다.

연예인 목격

공개 애도 행렬에는 전직 프로 축구 선수인 David Beckham과 같은 몇 명의 잘 알려진 인물이 포함되었습니다.

베컴은 BBC에 12시간 동안 줄을 섰다고 말했다.

전 잉글랜드 주장은 “우리 모두는 여기에서 함께 하고 싶고 우리 여왕의 놀라운 삶을 기념하는 무언가를 경험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오늘 이런 건 함께 공유해야 하는 것 같아요.”

배우 틸다 스윈튼, 방송인 샤론 오스본, 가수 제임스 블런트, 배우 다니엘 메이스도 공개 조문으로 줄을 섰다.
참석자가 화장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까?
The Queue에 도착하면 각 사람은 줄에 합류한 시간을 기록하기 위해 색상과 번호가 매겨진 손목띠를 받았습니다.

이 팔찌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잠시 대기열을 나와 화장실을 사용하거나 다과를 먹었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BBC에 따르면 Queue의 경로를 따라 500개 이상의 포털이 설치되었습니다.

길을 따라 물과 응급 처치소도있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홀에 입장하기 전에 참석자들은 공항 스타일의 보안 검색대를 통과해야 했으며, 소지품에 대한 엄격한 제한과 작은 가방만 허용되었습니다.

폭행 혐의로 남성

런던 경찰은 2명의 여성이 엘리자베스 여왕의 관이 안치된 상태로 누워 있는 모습을 보기 위해 줄을 선 정원에서 한 남성이 두 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 웨스트민스터 치안 법원에 출두한 19세의 아디오 아데샤인(Adio Adeshine)도 성희롱 예방 명령을 위반한 두 가지 혐의로 기소됐다고 메트로폴리탄 경찰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