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와이의 모든 표범은 지역 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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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와이의 모든 표범

고요함을 가르는 날카로운 공작 소리. Ranawat는 굳어져서 쌍안경의 초점을 다시 맞추고 동굴과 틈이 있는 약 100m 떨어진 바위를 조용히 가리켰습니다. 다 자란 표범 한 마리가 돌로 된 벼랑의 가장자리를 따라 은밀하게 살금살금 걸어오는 어두운 움푹 들어간 곳에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이른 아침 햇살이 온기를 퍼뜨리는 평평한 곳에 자리를 잡았다. “여기는 락스미입니다.” 라나왓이 말했다. 자와이의 모든 표범은 지역 사회에 개인 이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두 대의 사파리 차량이 비탈길을 달려오다가 우리 옆에 멈췄을 때 Laxmi는 고양이 같은 위엄으로
하품을 하고 기지개를 켠 채 천박한 시선으로 우리를 고정시켰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끙끙 앓는 소리와 야옹 소리 사이의 무언가를 외쳤고 신호에 따라 두 개의 점박이 퍼볼이 바위 구멍에서 몰래 빠져 나와 엄마 옆에 ​​껴안기 위해 어미에게 비틀거렸습니다. 세 대의 차량과 약 12명의 구경꾼의 존재를 잊은 것처럼 보이는 가족의 뒤를 따라 부드러운 고함 소리와 장난기 넘치는 머리 꽁초가 뒤따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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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모닝 사파리 후, Ranawat와

나는 Bera에서 약 17km 떨어진 Jeewada 마을 근처에서 Sakla Ram을 만났습니다. 그는 숲이 우거진 경사면에 접해 있는 나무에서 나뭇잎과 가지를 자르는 일을 막 마쳤습니다. “그는 그의 무리에 있는 어린 아이들을 위해 사료를 모았습니다.” 우리가 Rabari 목동을 따라가면서 Ranawat가 말했습니다. Ram의 호리호리한 몸매와 마른 어깨에 균형 잡힌 깔끔한 잎사귀 팩이 그를 걷는 나무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우리는 곧 그가 가족과 염소와 함께 살고 있는 소박한 1층 건물인 Jeewada에 있는 그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52마리가 있어요.” 내가 그가 염소 한 마리의 젖을 짜는 것을 보며 램이 말했다. 네 살쯤 된 그의
막내 딸은 내가 그녀의 아버지와 이야기할 때 큰 눈으로 호기심을 가지고 그의 옆에 앉았고, 검은
염소 새끼는 그가 염소 헛간 바닥에 남긴 나뭇잎을 게으르게 씹었습니다.

“표범의 공격으로 잃어버린 것이 있습니까?” 내가 물었다.

그는 긍정의 의미로 고개를 끄덕인 후 “꽤 많다”고 덧붙였다.

“기분이 어떠세요? 상실감에 화가 나지 않으세요?” 나는 조사했다.

날씨에 지친 람의 얼굴에 우울한 미소가 번졌다. 그는 “많이 슬프다. “나는 이 헛간에서 태어날 때부터 우리 무리의 각 구성원을 돌봅니다. 하지만 표범도 먹을 권리가 있습니다.”

나는 그의 음색의 단순한 마무리에 놀랐다.

표범 공격으로 인한 가축 손실에 대해 국가에서 관리하는 보상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청구서를 제출하는 데 필요한 복잡한 서류 작업으로 인해 종종 마을 사람들이 주저합니다. 그리고 힌두교의 신 시바를 숭배하는 라바리스도 가축을 죽이는 것을 신에게 바치는 음식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시바 신이 주요 신인 인도의 다른 지역에서 표범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것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염소를 잃은 것에 대한 램의 자비로운 반응은 지역 사회에서 동물을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받아들인 데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이것은 인간과 야생 동물을 위해 별도로 할당된 영역을 옹호하는 기존의 내러티브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British Ecological Society의 저널은 WCS India, Himachal Pradesh Forest Department 및 NINA, 노르웨이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인간-표범 역학에 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베라와 같은 인도 북부의 일부 시골 지역 사회에서는 표범을 본능에 따른 포식자가 아니라 생각하는 존재로 인식하며 인간과 공유 공간을 협상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