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는 팁오프 시간으로 인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는 팁오프 시간으로 인해 준결승을 박탈당했습니다.
Alabama 남자 고등학교 대표팀 농구팀은 학교의 종교적 신념에 어긋나는 경기를 하기를 거부하면서 주 챔피언십을 위해 경쟁할 수 있는 잠재적 기회를 포기할 것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는

Oakwood Adventist Academy는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Faith Christian School과의 지역 준결승 경기에서 몰수할 계획입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를 섬기는 학교인 오크우드는 해가 지기 전에는 게임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는

이는 토요일이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도의 안식일이기 때문에 일을 할 수 없는 날입니다. 그 결과 Oakwood의 농구 팀은 안식일이 끝날 때까지 해가 질 때까지 경기를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경기는 오후 4시 30분(미국 중부 표준시)에 열릴 예정이었으며, 이 시간에도 여전히 태양이 떠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Oakwood는 토너먼트의 관리 기관인 Alabama High School Athletic Association(AHSAA)에 오후 7시 30분으로 교체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CT 시간대.

또한 경기가 예정된 앨라배마주 잭슨빌의 토요일 일몰은 오후 5시 27분에 발생하는 것으로 나열됩니다. CT, 현재 게임 시간으로부터 불과 1시간 후입니다.

먹튀검증 이용 가능한 다른 시간대가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Oakwood는 여러 차례 교체를 요청했지만 AHSAA는 오후 7시 30분으로 시간 변경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CT, WAFF-TV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이 거부로 인해 오크우드 아카데미 이사회는 게임을 하지 않고 공식적으로 다음 경기를 몰수하고 안식일을 위반할 계획이라고 보고서는 전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Oakwood의 대표팀 농구팀에 대한 전례 없는 플레이오프 실행이 종료될 것입니다. 2022 그룹은 앨라배마 주 토너먼트에서 학교 역사상 다른 ​​어떤 남자 농구 팀보다 더 멀리 진출했습니다.

Oakwood Academy는 이 문제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지만 학교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대해 지역 아울렛에 말했습니다. more news

Oakwood의 수석 팀 주장인 Raynon Andrews는 자신의 종교가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앤드류스는 WAFF-TV와의 인터뷰에서 “하나님이 지구를 창조하실 때 일곱째 날 안식하셨고 그 날에 쉬고 그에게 그 날을 주라고 우리를 부르셨다”고 말했다. “농구보다 크기가 크니까 무슨 일이 있어도 그날은 뛰지 않겠다.”

앤드류는 “사람들은 우리가 ‘토요일에만 놀자’고 말하길 원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내 믿음을 고수하고 옳은 일을 옹호해야 하며 신이 우리가 플레이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실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Oakwood의 체육 감독인 Calvin Morton도 비슷한 감정을 반영했지만 학교의 요청은 간단하다고 반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