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유 태양광 패널 공장 승인

중국 소유 태양광 패널 공장 승인
정부는 L-Q New Energy Co Ltd의 자본 투자로 8,400만 달러의 자본 투자로 미국과 같은 국제 시장으로의 수출을 위한 태양 전지 패널 공장 건설 신청을 승인했습니다.

중국 소유

토토 직원 7월 18일 L-Q New Energy에 최종 등록 증명서를 발급한 캄보디아 개발 위원회(CDC)는 공장이

Snuol 지역 Pi Thnou commune Trapaing Sre 마을의 UBE Snoul Special Economic Zone에 위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 Kratie 지방은 약 1,00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번 승인은 지난 6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에서 태양전지 및 모듈

수입 관세 면제를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

세금 면제는 에너지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미국이 전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태양 전지 및 모듈의 충분한

공급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more news

상무부에 따르면 L-Q New Energy는 1월 19일 중국 동부의 인접한 Jiangsu 및 Shandong 지방의 투자자들과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캄보디아 상공회의소(CCC) Lim Heng 부회장은 7월 19일 Post에 미국과 중국의 무역 분쟁으로 태양광 패널에 대한 투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소유

그는 미국이 관세 면제를 발표한 이후로 캄보디아의 태양광 패널 생산에 대한 투자 추세가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Heng은 “글로벌 연료 가격의 상승과 환경적 고려는 모든 부문에 유리한 투자 조건을 가진 캄보디아에서 더 많은 태양광

패널 생산을 촉진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태양광 패널이 건물의 발전뿐만 아니라 자동차 산업에도 사용된다고 지적했다.

캄보디아 왕립 아카데미의 국제 경제 이사인 Hong Vanak은 에너지에 대한 전세계적인 수요 증가는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 증가와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한 에너지 공급 부족과 일치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재생 에너지, 특히 태양열에 대한 더 많은 투자를 촉발시켰습니다.

그는 미국의 수입 관세 철폐는 캄보디아가 미국 시장을 이용하기 위해 태양광 생산 공장에 투자하도록 기업을 유치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Vanak은 “태양 전지 패널은 캄보디아의 국제 시장 수출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재생 에너지의 더 많은 사용을 유도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인터뷰에서 Seang Thay 국무부 장관은 The Post와의 인터뷰에서 태양 전지 및 모듈 생산에 대한 세금 감면은

캄보디아가 제조 분야로 확장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캄보디아의 새로운 투자법 덕분에 투자 환경과 사업이 용이하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했다.

“좋은 시장이 있는 한 투자자들은 생산량을 늘릴 것입니다. 과거에 미국은 가방과 여행 용품에 대한 면제를 제공하여 캄보디아에서 이 부문의 생산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라고 Thay는 말했습니다.

Heng Kunleang 광산 에너지부 에너지국장은 정부가 태양광 패널과 전기 장비 예비 부품 생산을 장려하는 정책을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