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이지 않음: 미국이 월드컵 예선에서

충격적이지 않음: 미국이 월드컵 예선에서 우루과이를 105-71로 제압

충격적이지

카지노 구인구직 LAS VEGAS (AP) — 목요일 밤 Mike Krzyzewski의 격려 토크 형식으로 미국 월드컵 예선 팀을 위한 특별한 경기 전 깜짝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K 코치의 말이 다시 미국인들에게 통했다.

John Jenkins는 3점 범위에서 6/7 시도를 포함하여 8대 9 슈팅에서 22득점을 기록했으며 미국은 월드컵 미주 지역에서

우루과이를 105-71로 꺾는 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예선 경기, Krzyzewski는 쇼를 즐기기 위해 코트 옆에 앉아 있습니다.

Jenkins는 “그가 와서 우리에게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열심히 플레이해야 한다고 말했을 때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Jenkins가 말했습니다.

현재 은퇴한 Duke 감독인 Krzyzewski는 2008년, 2012년 및 2016년에 미국을 3연속 올림픽 금메달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메시지는 간단했습니다. 유니폼을 입고 미국과 함께 뛰는 것이 자부심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이 필수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미국인들은 들었다. 그들은 2쿼터에 우루과이를 33-13으로 꺾고 경기를 가출한 상태로 만들었고, 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짐 보일런 미국 감독은 “내가 경기 시작하기 5분 전에 K 감독이 팀과 이야기를 나눴다.

충격적이지 않음: 미국이

“내가 어떻게 따라야 했지? … 정말 멋진 영광이었고 우리 모두에게 좋은 순간이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가 목요일에 열린 또 다른 예선에서 브라질을 꺾은 것과 함께 이 승리는 미국인들을 단독으로 예선 그룹의 맨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Langston Galloway는 미국인에게 18점을 추가했으며, 이제 내년 월드컵 본선 진출이 2승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미국(예선에서 6-1)은 2쿼터 터진 4회 연속 3점슛을 성공시키며 뒤돌아보지 않았다. DaQuan Jeffries는 16득점,

Dewan Hernandez는 12득점, Robert Woodard II는 11득점으로 3점슛 29개 중 15득점을 기록했습니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오른 아버지 존 스탁턴도 참석한 데이비드 스탁턴은 미국 국가대표팀에서 17분 동안 9개의 어시스트를 추가했다.

에스테반 바티스타와 루치아노 페로디는 각각 우루과이에서 14골(4-3)을 기록했고, 이는 월드컵 진출을 위한 믹스에서 확고하게 남아 있습니다.

미국은 F조 순위에서 브라질과 공동으로 하루를 열었습니다. 미주 지역에는 6개 팀으로 구성된 2개의

그룹이 있으며 각 그룹의 상위 3개 팀은 최고의 4위 팀과 함께 월드컵에 진출합니다.

미국인들은 아직 월드컵 준비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아마도 무엇을 가져올지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F조에는 미국과 브라질 외에 푸에르토리코, 멕시코, 우루과이, 콜롬비아도 포함된다. 미주 지역의 다른

그룹인 E 그룹에는 캐나다,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도미니카 공화국, 바하마 및 파나마가 있습니다.

우루과이는 20초 만에 4-0으로 앞서며 남미에서 온 방문객들에게 유일한 만세였다. 나머지 밤에는 이 예선 토너먼트에서 가장 쉬운 승리를 거둔 미국이 전부였습니다.

Boylen은 “오늘 밤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플레이한 모든 선수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팁인

우루과이: 산티아고 베스코비가 승점 10점으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테네시에서 All-SEC 선수였으며 그곳에서

3년 동안 Volunteers에서 81경기 중 77경기를 출발했습니다. … 다음 주에 39세가 되는 바티스타는 우루과이 로스터에서

NBA 정규 시즌 경험이 있는 유일한 선수였습니다. 그는 2005년과 2007년 사이에 애틀랜타에서 70경기에 출전했습니다. … Kiril Waschmann은

누군가에게는 친숙한 이름일 수 있습니다. 그는 스페인에서 태어나 뉴욕에서 자랐으며 Iona에서 4년 동안 대학 농구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