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 가 ‘포위당할 수 있다’고 미국 밝히다

카지노사이트 분양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국가에 대한 가장 큰 공격으로 수도를 향해 진격하는 러시아군과 그의 군대가 키예프 에 머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민간인과 군인을 포함한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전투 첫날에 사망했으며 키예프는 점점 더 위협을 받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키예프

젤렌스키는 정부가 “전복적인 단체”가 도시를 잠식하고 있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고,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키예프가 “포위당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금요일 이른 시간에 수도에서 폭발음이 들리고 공습 사이렌이 러시아의 공격을 계속하면서 300만 명의 도시를 울렸습니다. 

통화에 정통한 한 소식통에 따르면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은 벨로루시에서 진입한 러시아 기계화군이

키예프에서 약 32km 떨어져 있다고 의원들에게 전화로 말했다.

내무부 장관의 보좌관인 안톤 헤라셴코는 우크라이나군이 금요일 이른 시간에 키예프 상공에서 적 항공기를

격추한 후 주거용 건물에 충돌해 불을 질렀다고 말했다. 유인 항공기인지 여부는 불분명했다.

헤라셴코는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텔레그램에 9층짜리 주거용 건물에 불이 났다고 썼다.

그는 일련의 폭발은 항공기에서 방공포가 발사하는 소리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남동부 Zaporizzhya 지역의 국경 초소에 미사일 공격이 발생해 일부 경비병이 사망하고 부상했다고

국경 경비대가 금요일 밝혔다.

이 지역은 목요일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작전을 시작한 러시아와 육로 국경이 없지만 이웃 국가가 공유하는 아조프 해 연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특별군사작전’을 개시하겠다고 선언한 후 목요일 육지, 공중, 해상에서

침공을 개시했다. 폭발과 총성이 주요 도시를 뒤흔들면서 약 100,000명이 대피했습니다. 수십 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한 고위 미국 국방부 관리는 이날의 공격을 주요 인구 중심지를 탈취하고 우크라이나 정부를 “참수”하기 위한 다단계 침공 가능성이 있는 첫 번째 일제사격이라고 설명했다.

Zelensky는 비디오 메시지에서 “적이 나를 1순위 목표물로 지정했습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2번째 목표다. 그들은 국가 원수를 파괴함으로써 정치적으로 우크라이나를 파괴하려고 한다.”

“나는 수도에 남을 것이다. 우리 가족도 우크라이나에 있다.”

  • 러시아가 여러 전선에서 우크라이나를 공격함에 따라 일부에서는 젤렌스키 정부가 다음 표적이 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새벽 TV 연설에서 전쟁을 선포한 후 인구 300만 도시 키예프에서 아침 내내 폭발과 총성이 들렸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황혼 무렵, 여러 전선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었습니다

.젤렌스키는 같은 영상 연설에서 10명의 장교를 포함해 137명의 “영웅”이 사망했고 316명이 부상했다고 말했다.

 사망자 중에는 러시아군이 점령한 오데사 지역의 즈미이니 섬의 모든 국경 경비대도 포함됐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