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선수들에게 SEA 게임에

탁구 선수들에게 SEA 게임에
캄보디아 탁구연맹(CTTF) 회장이자 이민국 국장인 Kirth Chantharith는 캄보디아가 주최하는 내년 동남아시안게임(SEA Games)에서 선수들에게 메달을 노리기 위해 노력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탁구 선수들에게

서울 오피사이트 그는 “64년의 긴 기다림 끝에 훈센 총리가 2023년 제23회 SEA 게임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다.

“선수, 코치 및 CTTF의 모든 지도자는 우리가 국내 및 국제 토너먼트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특히 동남아올림픽 우승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키워야 한다”고 촉구했다.

Chantharith는 7월 22일 교육청소년체육부가 후원하고 10개 클럽의 여성 9명을 포함하여 59명의 선수가 참가한 2021년 전국 탁구 대회 폐막식에 참석하여 이렇게 말했습니다.

힘든 대회에서 내무부 선수들은 금메달 3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해 1위 클럽에 올랐습니다. 클럽 LIXIN 그룹의

선수들은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했습니다. Dynamic Table Tennis Club은 은메달 1개를 획득했으며 Borey GB Residence는 동메달 2개를 획득했습니다. more news

Ping Pong Preah Noreay와 Pram Beal Construction Club은 각각 1개의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Sen Chey National Assembly Sports Club, Autobus Club, Central Park Sports Complex Club 및 First Set Construction Club은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Chantharith는 토너먼트를 보았습니다. SEA 게임을 앞두고 선수와 임원의 능력을 측정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토너먼트는 청소년들이 기술을 향상시키고 선수의 능력을 측정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우리가 본 것을 바탕으로 나는 우리 위원회가 내년 국제 행사를 주최할 능력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탁구 선수들에게

그는 CTTF가 경기를 앞두고 전략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모든 수준의 스포츠 시설에서 더 격렬한 훈련을

장려하고 추가 훈련을 위해 선수와 코치를 해외로 보낼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심판들도 국제적 수준의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을 하고 있었고, 이는 그들에게 귀중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메달을 딴 모든 선수들에게 자신을 잊지 말기를 당부한다. 그들은 기술과 체력 수준을 높이기 위해

더 열심히 훈련해야 합니다. 아직 승리를 맛보지 못한 선수들은 2023년을 대비해 두 배로 열심히 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교육부 체육국장 욱 시티치트(Ouk Sithicheat)는 대회가 잘 운영된 연맹에 찬사를 보냈다.

“2023년 제32회 SEA Games 2023 개최를 준비하는 동안 캄보디아 탁구 선수 육성에 시간과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를 바친 CTTF 위원장과 집행위원회에 Hang Chuon Naron 교육부 장관을 대신하여 개인적으로 축하와 찬사를 보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hantharith는 대회를 SEA 게임을 앞두고 선수와 임원의 능력을 측정하는 훌륭한 방법으로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