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발언은 무엇을 말합니

트럼프의 발언은 무엇을 말합니까?

방금 합류하셨다면 FBI 요원이 플로리다주 마라라고에 있는 도널드 트럼프의 집을 수색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FBI나 미국 정부의 확인은 없지만 트럼프는 급습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 안에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의 집은 “FBI 요원의 대규모 그룹”에 의해 “습격”되었습니다.

트럼프의 발언은

그들은 그의 금고에 침입했고 그는 그것을 워터게이트 스캔들에 비유합니다.

그는 정부 기관과 일하고 협력했으며 급습은 “필요하거나 적절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의 발언은

그는 2024년 대선에 다시 출마하지 않으려는 정치적 동기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아직 수색이나 그것이 일어난 이유에 대한 공식적인 확인이 없습니다.

그러나 소식통은 CBS에 이것이 트럼프 대통령의 국립문서보관소 기록 취급에 대한 조사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월 이에 대한 조사가 시작됐다.

그의 둘째 아들인 에릭 트럼프(Eric Trump)도 나중에 그 수색이 국립 기록 보관소 기록과 관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아버지가 매우 협조적이었다고 말합니다.

기밀 기록의 취급을 규율하는 연방법은 그러한 자료를 제거하고 승인되지 않은 장소에 보관하는 것을 범죄로 규정합니다.

지난 2월 대통령 기록 보존을 관장하는 미국 정부 기관인 국립문서보관소(National Archives)는

법무부에 트럼프가 공식 문서를 처리한 혐의를 조사해달라고 요청했다.

국립 기록 보관소는 Mar-a-Lago에서 15개의 상자를 회수했으며 그 중 일부에는 기밀 기록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대통령은 법에 따라 모든 편지, 업무 문서 및 이메일을 국립 기록 보관소로 전송해야 합니다.

그러나 관리들은 전 대통령이 불법적으로 많은 문서를 찢었다고 말한다.

그 중 일부는 다시 테이프로 붙여야 했다고 기록 보관소는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전에 대통령 기록이 “일상적이고 일상적인 절차로” 넘겨졌다고 주장해 왔다.

트럼프가 대통령 기록 보관법을 어겼다는 주장은 이전에 그가 자주 보도하는 가운데 조사를 받았다.

문서와 메모를 읽은 후 찢어 버리고 분명히 백악관 화장실에 종이를 흘려 보냈습니다.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젖은 종이는 막힌 변기를 수리하기 위해 수리공을 불렀을 때 발견되었습니다.

상원 다수당 대표인 민주당 상원의원 Chuck Schumer는 Mar-a-Lago 수색에 대해 뉴스에서 읽은 것보다 더 아는 것이 없다고 말합니다.more news

그는 MSNBC에 “글쎄, 나는 다른 사람들처럼 읽은 것 외에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더 배울 때까지 논평을 보류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 나아가 Schum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이봐, 우리 중 누구도 사실을 알지 못하며 어떤 논평도 시기상조인 것 같다.”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위치한 Mar-a-Lago는 미국 사업가인 Marjorie Merriweather Post가 지었습니다. 1927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Trump는 1985년에 Mar-a-Lago를 구입했습니다. 그는 부동산에 대해 약 1000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Forbes는 2018년에 1억 6000만 달러로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