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무승부 맨체스터 시티전 투구

파리 챔스 무승부

파리 생제르맹

파리생제르맹은 17일 조별리그 조추첨에서 두 거인이 맞붙은 뒤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는다.

리오넬 메시의 파리 입성은 PSG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경쟁에서 빠진 부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지만, 맨체스터 시티는 같은 일을 하려고 하고 있다.
시티는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 최종 우승 팀인 첼시에 패배했고 펩 과르디올라 팀은 올해 한 단계 더 나아가기를 갈망할 것이다.

파리

이번 조추첨에서는 메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다시 격돌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는
메시가 포르투갈 포워드를 에티하드 스타디움으로 옮긴다는 추측을 내비치고 있다.
RB 라이프치히와 클럽 브루게는 위험한 모습의 A조에서 PSG와 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무승부를 거두면서
KO 본선 진출을 위한 힘겨운 싸움을 앞두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의 벤자민 멘디는 4건의 강간과 1건의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한편 챔피언 첼시는 호날두의 현재 클럽인 유벤투스와 맞붙는다. H조의 피터스버그와 말모입니다
몰도반 팀의 FC 보안관은 이미 자국 출신 구단으로는 처음으로 본선 진출 자격을 얻었지만 13차례 우승을 차지한 레알 마드리드, 인테르 밀란, 샤흐타르 도네츠크와 함께 D조에서 어려운 과제를 안고 있다.
메시가 새로운 PSG 팀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그의 전 구단 바르셀로나는 E조에서 탈락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영감을 얻어야 할 것이다. 독일 뮌헨, 벤피카, 디나모 키예프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지난해 유로파리그 우승팀인 비야레알, 아탈란타, 영 보이즈를 상대로 유리한 무승부를 얻으면 결선 토너먼트에 오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