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시 미 하원의장, 베이징에 맞서 대만 도착

펠로시 미 하원의장, 베이징에 맞서 대만 도착
대만 외교부가 공개한 이 사진에서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2일 대만 타이베이에 도착해 조셉 우 대만 외교부장과 함께 걷고 있다. (대만 외교부 경유) AP)
타이페이–미국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화요일 늦게 대만에 도착해 25년 만에 미국 최고위 관리가 되어 중국이 영유권을 주장하는 섬을 방문했다.

펠로시 미

먹튀검증커뮤니티 Pelosi는 미공군 여객기를 타고 도착했고

타이페이 국제공항 활주로에서 대만 외무장관과 다른 대만 및 미국 관리들로부터 인사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자동차 행렬이 호텔의 주차장으로 보이지 않는 그녀를 휘젓기 전에 사진을 찍기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more news

그녀의 방문은 중국이 대만을 영토의 일부로 주장하고

외국 정부 관리의 방문을 섬의 주권을 인정하는 것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중국과 미국 사이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펠로시 총리는 도착 직후 발표한 성명에서 “대만의 활기찬 민주주의를 지원하려는 미국의 확고한 약속을 기념한다”고 말했다.

펠로시 미

바이든 행정부는 펠로시에게 자신의 계획을 취소하라고

명시적으로 촉구하지 않았다. 중국 정부는 이번 방문이 대만에 대한 미국 정책의 변화를 의미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공개적으로 확인했다.

펠로시가 도착한 직후 중국은 일련의 군사작전과 훈련을 발표했으며, 펠로시가 방문을 마치면 “단호하고 강력한 조치”를 약속했다.

중국 인민해방군은 화요일 밤부터 대만 인근 바다와 하늘에서 작전이 시작될 것이며 대만 해협에서 장거리 탄약을 발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조치는 최근 미국의 대만 문제에 대한 부정적 행동의 고조에 대한 엄숙한 억지이자 ‘독립’을 추구하는 ‘대만 독립’ 세력에 대한 엄중한 경고입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육군이 8월 4일부터 7일까지 여러 장소에서 실사격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통신사가 공개한 이미지에서 훈련은 대만 주변 해역의 6개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왕이(王毅) 중국 외교부장은 “대만 문제에 대한 미국의 배신은 국가적 신뢰를 무너뜨리고 있다”고 말했다.

왕은 성명에서 “일부 미국 정치인들이 대만 문제에 대해 불장난을 하고 있다”며 “이는 확실히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

미국으로 돌아가서 26명의 공화당 의원들이 민주당 연사에 대한 초당적 지지를 선언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은 의회 의원들의 대만 방문을 일상적이라고 불렀다.

미치 매코넬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는 펠로시 총리의 방문을 대만의 민주주의에 대한 지지의 표시로 지지하며 그녀의 일정이 도발적이라는 주장은 “완전히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McConnell은 상원 연설에서 “나는 그녀가 갈 모든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