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러시아군 병력 10% 증원 지시

푸틴 러시아군 병력 10% 증원 지시

러시아 대통령은 앞으로 몇 달 안에 137,000명의 군인이 러시아 군대에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는 법령에 서명했습니다.

현재 러시아는 100만 명이 넘는 군인과 거의 900,000명의 민간인 직원으로 제한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포고령은 대규모 현금 인센티브가 제공되는 전국적으로 모집이 진행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푸틴 러시아군

후방주의 서방 관리들은 러시아가 6개월 전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7만~8만 명의 군대가 죽거나 부상당했다고 말했습니다.

신병 모집자들이 교도소를 방문하여 수감자들의 자유와 돈을 약속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2주 전 성명을 통해 러시아의 여러 지역에 배치 중인 지원 대대가 새로운 군단의 일부를 구성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에서의 전투 자원 봉사에 대한 대중의 열의가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필요한 수의 군대를 찾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처음에 2월에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을 때 짧고 결정적인 캠페인을 약속했지만 격렬한 우크라이나 저항으로 진행이 지연되었고 최근 몇 주 동안 전선은 거의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러시아연방군의 규모는 115만628명을 포함해 203만9758명으로 정해야 한다.

현재 상한선은 1,013,628명으로, 침공 이전의 실제 인원은 900,000명에 가까웠던 것으로 추정된다.More News

푸틴 러시아군

이 법령은 정부가 이 목적을 위해 연방 예산에서 자금을 제공할 것을 요청합니다.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다만, 자원봉사자 모집이나 징병 확대 등으로 인원을 늘릴지는 미지수다.

현재 18세에서 27세 사이의 러시아 남성이 소집 대상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의료 면제 또는 고등 교육 등록을 통해 복무 기간(보통 1년)을 피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러시아는 처음에 우크라이나에 징집병을 보내는 것을 거부했지만, 징집병이 강제로 계약에 서명하고 어떤 경우에는 포로로 잡혀가는 사례가 밝혀지면서 몇몇 장교들이 징계를 받았습니다.

러시아 법에 따르면 징집병은 전쟁에 투입되기 전에 4개월의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의 볼로소보 마을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경제가 아니라 확성기입니다.

러시아의 많은 도시와 마찬가지로 볼로소보는 주요 거리를 따라 늘어선 높은 기둥에 설치했습니다. 전통적으로 그들은 국경일 동안 애국적인 음악을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2개의 의용 포병 대대가 편성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18세에서 60세 사이의 남성을 초대합니다.”라고 연사들이 외칩니다.

이 광대한 나라 위아래로 반복되고 있는 메시지입니다. 소셜 미디어, TV 및 광고판에서 남성들은 우크라이나에서 싸우기 위해 군대와 단기 계약을 체결할 것을 촉구받고 있습니다.

분쟁으로 인한 막대한 손실에 직면하여 당국은 러시아 군대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볼로소보의 거리에서 한 남자를 세우고 그가 자원 봉사자 모집을 지지하는지 물어봅니다. “네! 제가 젊었다면 갈 텐데, 지금은 너무 늙었어요.” 그가 주먹을 꽉 쥐며 말했다. “우리는 그들을 폭격해야합니다!”

그러나 도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덜 열정적인 것 같습니다. 한 여성은 “[전쟁]은 말할 수조차 없을 만큼 고통스럽다”고 불평한다. “형제를 죽이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친척 중 한 명이 가입하기를 원하면 뭐라고 말하겠냐고 묻습니다. “왜 가? 시체만 되찾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