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경찰

플로리다 경찰, 십대 전화에서 누드 사진을 본 혐의로 해고

플로리다 경찰

안전사이트 위는 스마트폰의 대표적인 사진입니다. 플로리다 경찰이 여름 동안 구금된 10대 소녀의 전화에서 노골적인 내용을 봤다는 혐의로 해고됐다.

A플로리다 경찰이 10대 가출과 관련된 성추행 혐의로 해고됐다.

마이애미 헤럴드(Miami Herald)에 따르면 바비 루브리도는 최근 뉴포트 리치 경찰서의 상병으로 해임됐다. 43세의 전직 경찰관에 대한 혐의는 7월 13일 밤에 그가 17세의 가출 청소년을 소년 평가 센터로 이송하는 임무를 맡았던 사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10대 소녀는 나중에 수사관들에게 그녀가 Lubrido의 구금 상태에 있는 동안 그가 성적 발언을 하고 그녀의 신체 일부를 애무하는 등 매우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차를 타는 동안 어느 시점에서 그는 또한 노골적인 사진을 위해 휴대 전화를 들여다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 경찰

후자의 사건은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소녀가 Lubrido에게 요금을 청구할 수 있는지 묻고 휴대전화를 건네준 후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Lubrido는 휴대전화의 비밀번호를 요청했으며, 그녀는 휴대전화를 열어야 하는 “합법적인 이유”가 있다는 가정 하에 제공했다고 Herald가 보도했습니다.

Lubrido는 사진과 비디오를 조사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소녀가 춤추는 비디오를 찾았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그는 소녀의 몸에 대해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소녀는 Lubrido가

자신의 Snapchat 앱을 열고 자신이 찍은 토플리스 사진을 발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사진을

보며 상당한 시간을 보냈고 결국 자신의 휴대 전화로 화면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주의가 산만해지는

동안 Lubrido는 자신의 차량을 사슴과 충돌시켰습니다. 이 사고는 차량의 블랙박스에 포착됐다.more news

차에 돌아온 소녀는 루브리도의 행동이 더욱 부적절해졌다고 말했다. 그 십대는 그렇게 하면 자신을 놓아줄

수 있기를 바라며 비슷한 말을 했다고 답했습니다. 나중에, Lubrido는 중단된 동안 샌드위치의 절반을 제공한 후 그녀의 엉덩이와 가슴을 애무했다고 합니다. 그 후 얼마 후 그는 그 소녀와 그녀의 어머니와 쓰리섬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십대에 따르면 Lubrido는 “나는 지금 당장 쉬고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Lubrido는 십대의 여러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에도 불구하고 성적 비행에 대한 모든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그는 어떤 면에서 ‘규약 위반’은 인정하면서도 ‘비도덕적이거나 불법적인 행위’는 부인했다.

그는 내무부가 조사를 종료한 후 결국 뉴포트 리치 경찰서장인 Kim Bogart에 의해 해고되었습니다.

법무부는 전반적인 조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잠재적인 범죄 혐의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Tampa Bay Times에 따르면 Lubrido는 부서에서 5년 동안 근무했으며 이전에 징계 문제가 없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New Port Richey 경찰에 연락했습니다.

New Port Richey는 플로리다 걸프 연안의 탬파에서 북서쪽으로 약 38마일 떨어진 교외 지역입니다. 인구는 16,000명이 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