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앤드류가 맡은 역할에서 여왕 딸의

해리 앤드류가 맡은 역할에서 여왕 딸의 배제는 ‘성차별’이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외동딸인 앤 공주가 현재 앤드루 왕자와 해리 왕자에게 부여된 국가 고문의 헌법적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것은 영국의 주요 국영 신문에서 “여전히 남아있는 성차별주의의 잔재”라고 불렸다.

해리 앤드류가

The Times of London은 수요일에 Anne 공주를 그 역할로 임명한 사례를 설명하는 기사를 게재했습니다.

해리 앤드류가

“오늘 찰스 왕세자가 여왕 연설을 한 것은 군주제가 한 통치에서 다른 통치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는 분명한 신호였습니다.

지금은 앤 공주를 국가 고문으로 임명함으로써 잘못된 것을 바로잡기에 좋은 때입니다.”라고 The Times는 말했습니다.

“앤을 제외하는 것은 개인적인 불의일 뿐만 아니라 이 나라에 해를 끼치는 것입니다.

영국은 대부분의 면에서 진보적인 곳입니다. 그러나 성차별의 잔재가 남아 있는 것은 그 나라가 실제보다 더 골화되어 있다는 인상을 준다.”

타임즈는 “공주는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역할에 임명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넷볼 이 논평은 어제 찰스 왕세자가 “일시적인 이동 문제”로 인해 여왕이 의식에서 하차하게 되자 처음으로 수행된 의회 개회식에 이어 나옵니다.

찰스는 96세의 군주를 웨일즈 공이 아니라 국가 고문으로 채웠습니다.

앤 공주 해리 앤드류 성차별법
여왕의 딸인 앤 공주는 국가 고문이 아닌 반면 해리 왕자와 앤드류 왕자는 국가 고문이 아니라는 사실은 영국 신문이 주장한 “성차별의 잔재”에 달려 있다.

2012년 3월 16일 Cheltenham에서 촬영한 Anne(L). 2014년 6월 19일 Royal Ascot에서 촬영한 Harry와 Andrew(R).

국가 보좌관은 왕위 계승 서열 2위이며 21세 이상인 왕족 4명(군주의 남편 또는 아내 포함)으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이 구성원은 일반적으로 질병, 장애 또는 영국 부재(해외 여행)의 경우에만 군주가 수행하는 공식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카운슬러는 이러한 의무를 공동으로 또는 수행해야 하는 각 의무에 대해 생성된 특별법에 지정된 숫자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찰스 왕세자는 수요일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국가 고문인 윌리엄 왕자와 함께 개회식에 참석했다.

찰스와 윌리엄을 제외하고 앤드류와 해리는 2021년 여왕의 남편 필립 공이 사망한 이후 유일한 국가 고문이다.

이는 앤드류가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의 희생자 버지니아 주프레(Virginia Giuffre)가 제기한 성폭행 소송의 결과로 왕실 직무를 박탈당한 후 언론에서 비판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해리는 일하는 왕실에서 물러나고 2020년에 미국으로 이주합니다.

이러한 우려는 2020년 3월에 윌리엄과 찰스가 캐리비안의 윌리엄과 아일랜드의 찰스와 같은 해외 투어로 해외 여행을 갔을 ​​때 더욱 높아졌습니다. 데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