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처음으로 당선된 후 사진에 찍힌 아베

2006년 처음 정치가 출신이다.

2006년 처음

픽스터

논란이 많은 민족주의자
방위 및 외교 정책에 대한 매파적 입장을 취하면서 아베는 미국 및 기타 서방 열강과 동등한 동맹 및 파트너가 되는 것의 중요성을 되풀이했습니다.

이것은 일본이 마침내 “정상 국가”가 될 수 있도록 전후 일본의 평화헌법을 개정하려는 그의 오랜 목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보수주의자들은 미국이 작성한 헌법을 제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군의 굴욕적인 패배를 상기시키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의 할아버지의 영향은 중국이 아시아의 패권으로 부상하는 것에 대한 아베의 경계심에도 영향을 주어 일본이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무게를 싣고 군사력이 되어야 한다는 확신을 강화시켰다.

이러한 민족주의 및 군국주의 강령은 전쟁 후 일본에서 오랫동안 소수였던 노골적인 수정주의 및 민족주의 단체와 정서에 목소리를 내고 신뢰를 주는 한편 평화주의 헌법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의 분열이 심하고 끔찍한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조용한 톤으로만 말했다.

그의 민족주의적 견해는 특히 2013년 2차 세계 대전 전후 일본의 군국주의와 관련이 있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도쿄의 야스쿠니 신사를 방문한 이후 중국 및 한국과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반복되는 방문은 일본의 좌파 파벌들을 화나게 했으며, 일본 좌파들은 이를 전쟁 중 일본의 잔학 행위를 미화하려는 아베의 시도로 여겼습니다.

2006년

넷볼

2015년 그는 집단적 자위권을 주장하여 일본이

해외에 군대를 동원하여 공격을 받고 있는 동맹국과 자국을 방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일본 이웃들과 심지어 일본 대중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일본 의회는 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변경을 승인했습니다.

일본의 군대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기 위해 헌법을 개정하려는 그의 더 큰 목표는 아직 달성되지 않고
있으며 계속해서 일본에서 분열적인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일본이 일본과 러시아가 모두 영유권을 주장하고 있는 홋카이도 북부 현의 분쟁 도서 체인인 북방영토(Northern Territories)의 반환을 확보할 수 없었습니다.

아베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관계는 일본이 미국 주도의 무역 관세를 무력화하는 것을 막고
주한미군을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출해야 하는 것으로 평가됐다.

넷볼파워볼

경제와 코로나19 대처
그는 재정 규율을 유지하면서 디플레이션의 침체에서 경제를 되살려 일본을 강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포괄적인 정책 패키지인 “아베노믹스” 정책을 주도했습니다.

이러한 정책의 인기는 2012년 아베와 자민당의 집권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은 2020년
봄에 국가가 다시 침체에 빠졌을 때 큰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와 다른 둔화는 그의 접근 방식의
효율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아베 총리의 코로나19 대응에 대한 우려가 더욱 커졌다.

비평가들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한 그의 캠페인이 감염의 부활에 기여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