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foetida: 인도가 사랑하는 냄새나는 향신료

Asafoetida: 인도가 사랑하는 냄새나는 향신료
인도인에게 사랑받는 냄새나고 신맛이 나는 향신료인 Asafoetida는 수세기 동안 음식을 끈으로 묶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 지역에서는 재배되지 않았습니다.

Asafoetida

토토사이트 추천 지난 주 과학자들은 히말라야 산맥에 자리 잡은 추운 사막인 라홀과

스피티에 약 800그루의 묘목을 심었습니다. 이는 인도 과학산업연구위원회(CSIR)가 이란에서 6종류의 종자를 수입한 지 정확히 2년 만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실험실에서 힘들게 씨앗을 발아시킨

과학자 중 한 명인 Dr. Ashok Kumar는 말합니다. 그는 100개의 씨앗마다 2개의 새싹만 나오기 때문에 이것이 필요했다고 말합니다. 그 식물은 휴면하는 성가신 습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Kumar 박사는 “가혹한 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잠을 자게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more news

Asafoetida 또는 경첩은 인도에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야생에서 주로 자라는 다년생 꽃 식물입니다.

35도 이하의 건조한 토양에서 잘 자랍니다. 따라서 인도의 열대 고원과 평야, 습한 해안 및 우기에는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경작을 할 수 없습니다.

Asafoetida

대신 인도인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부분 아프가니스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2019년에 1억 달러 이상)의 수입품에 의존합니다.

이것은 힌지가 본래 인도인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인도인들에게 놀라운 소식입니다. 식이 제한 때문에

양파와 마늘을 먹지 않는 많은 힌두교도와 자이나교도에게 힌의 매운 맛은 이상적인 대용품이 됩니다.

Flavor of Spice의 저자이자 음식 작가인 Marryam Reshii는 “나는 모든 달에 그것을 사용하고 양파나 마늘과 함께 요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음식에 경첩을 넣으면 그 작은 냄새가… 맛이 너무 좋아요!”

Ms Reshii는 자신을 “Hing lover”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이번 주 초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향신료의

기원과 용도를 명확히 하는 상세한 스레드를 게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힌의 독특한 냄새, 강하고 쓴 냄새가 “다른 어떤 향신료와도” 다르게 만든다고 말합니다.

라틴어로 asafoetida는 “썩은 껌”을 의미합니다. 냄새가 너무 강해서 뿌리에서 채취한 회백색의

끈적끈적한 수지인 생경을 건조시키고 밀가루(인도 북부는 밀, 남부는 쌀)와 섞어 식용 향신료로 만듭니다. 힌지를 수입하는 도매상은 블록, 거친 알갱이 또는 고운 분말 형태로 판매되는 등급별 변형을 만들기 위해 소량을 사용합니다.

페르시아인들은 한때 그것을 “신들의 음식”이라고 불렀지만, 지금은 인도 이외의 지역에서는 거의

찾아볼 수 없는 경첩입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는 의약 목적이나 살충제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추정치에 따르면 세계 경첩 소비의 40%를 차지하는 인도에서는 주방에서의 역할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뜨거운 버터 기름에 커민 씨와 붉은 고추가 흩뿌려지는 동안 그것의 대시는 매일의 달을 노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섬세하게 양념된 수프(쇼르바)와 신선한 양념(코샴비르)에 양념을 하고 잎이 많은 채소와 채소를 생강, 강황, 토마토에 버무렸습니다. 북부에서는 카슈미르 힌두교도들이 양고기, 붉은 고추, 회향, 말린 생강을 섞어서 고전적인 로간 조쉬를 만들고 남부 사람들은 삼바를 부드럽게 하는 데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