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in Morgan 은퇴 : McCullum은 ‘베스트 메이

Eoin Morgan

Eoin Morgan 은퇴 : McCullum은 ‘베스트 메이트’처럼 오래 지속되는 영국 혁명에 전념했습니다.
HEADINGLEY, LEEDS – 잉글리시 크리켓의 한 시대가 페이지를 넘겼고 다른 시대가 비행을 확인하면서 평행선을 발견하지 않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Jonny Bairstow의 지면을 향한 굉음 중 하나처럼 단호했습니다.
월요일 헤딩글리에서 개최국이 뉴질랜드를 상대로 7위켓 승리와 3-0 시리즈 승리를 거두기 위해 다시 한 번,
그런 것들이 많았습니다.

역대 잉글랜드에서 두 번째로 빠른 테스트 50위를 기록했던 베어스토우 앞에서,
그리고 Joe Root는 Ollie Pope가 5일차 1차전에서 쓰러진 후 필요한 추가 111개를 터무니없이 짧게 만들었습니다.
Eoin Morgan이 국가의 제한된 오버 캡틴으로 물러날 것이라는 뉴스가 아침 비 유실 동안에 나왔습니다.
2019년 월드컵 결승전 우승(또한 뉴질랜드를 희생시키면서,
잉글랜드 팀이 희미하게 터무니없는 일을 할 때 도시에 있는 불행한 습관을 가진 사람)은 그의 최고의 영광으로 남겠지만,
그의 전체 7년 반의 임기를 고려할 때 현대 영국 크리켓에서 더 변혁적인 인물을 식별하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Morgan은 2014/15 Ashes whitewash에 의해 상처를 입은 선수의 엉덩이와 정체성이 결여된 2015 월드컵 선수단의 병원 출입증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조별리그에서 추락했고, 완전히 굴욕을 당했고,
그리고 새로운 선장은 만약 그들이 다시 실패한다면 그것은 그의 조건에 따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몇 달 후, 뉴질랜드(다른 누구?)가 ODI 시리즈를 위해 도착했고 Morgan은 호전적인 볼 스트라이커로 그의 팀을 가득 채웠습니다. 총계를 게시하고 50개 이상의 할당량을 계속해서 울타리를 향해 흔들리는 두려움 없는 측면으로 사용하도록 하는 전통적인 영국식 주의는 사라졌습니다.
그들은 Jos Buttler와 Root가 수세기 동안 담배를 피우면서 408/9를 기록한 후 노팅엄에서 키위스와의 첫 경기에서 210점 차로 승리했습니다. 잉글랜드의 발은 스로틀에 있었고,
3-2 시리즈 승리가 뒤따랐고 월드컵 영광을 향해 계속 압박했습니다.

Eoin Morgan

먹튀검증커뮤니티 2015년 시리즈의 반대 주장은 모건의 동지이자 이제 잉글랜드의 테스트 감독과 비슷한 지진을 감독하려고 하는 사람인 Brendon McCullum이었습니다.

잉글랜드는 테스트 시리즈에서 어떤 기록을 세웠습니까? 뉴질랜드?
“Morgs는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입니다.
“McCullum은 자신의 팀이 최근 엄청난 승리를 거둔 후 말했습니다.” 그가 잉글랜드 크리켓과 세계 크리켓에 미친 영향은 분명히 상당했습니다.
분명히 그는 월드컵 우승자이지만, 그가 인수한 이야기와 그들이 가야 할 곳,
크리켓이 현재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그가 사들인 선수들 – 게임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선수들, 현대 게임의 슈퍼스타들. 어쨌든 그들은 거기까지 갔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가 취한 접근 방식 덕분에 더 빨리 거기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McCullum과 신생 테스트 주장인 Ben Stokes는 확실히 비슷한 서두를 것 같습니다.
뉴질랜드를 상대로 한 전체 득점률 4.64는 시리즈에서 5회 이상 타율을 기록한 팀 중 가장 높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