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th Bale: 웨일스가 LAFC에서

Gareth Bale: 웨일스가 LAFC에서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것

Gareth Bale은 금요일 밤 로스앤젤레스 더비에서 뛰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할리우드 언덕 너머로 해가 질 때 박동하는 게임의 양쪽에서 팬들과 함께 자신의 흔적을 남겼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열렬한 지원에 힘입어 베일의 새 팀 LAFC가 데이비드 베컴을 이겼습니다.

Gareth Bale

전 프랜차이즈 LA Galaxy 3-2와 도시의 라이벌을 그늘에 두려는 그들의 증가하는 의도를 알렸습니다.

하지만 쉬지 않는 노래와 드럼 연주로 경기를 마치 축제처럼 만들어준 서포터들에게 킥오프 전 소개된 후,

그런 다음 Bale은 그들의 열정에 빨려들어갔고 나중에 합류하기 위해 경기장에 갔습니다.

경기장 북단 앞에서 LAFC 골키퍼 막심 크레포의 도움으로,

Gareth Bale

웨일즈 국가대표는 경기 후 선수들이 춤을 추는 의식에 참여했습니다.

그런 다음 “L-A-F-C”를 부르면서 공중에 펀치를 날리기 전에 군중을 침묵시킵니다.

여전히 자신의 Galactico에 서명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있는 흥분된 팬들

레알 마드리드와 전 유벤투스 수비수인 조르지오 키엘리니가 겹쳤다.

11월 웨일스의 월드컵을 준비하는 최선의 준비는 베일이 메이저리그 사커로 가는 것이 아니냐는 질문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시즌이 이미 한창이고 팀이 카타르로 여행하기 전에 종료되므로 일정이 완벽합니다.

그리고 그가 이번 시즌 다시 서부 컨퍼런스 1위를 달리고 있는 LAFC에 첫 MLS 타이틀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그의 이름은 전설에 남을 수 있습니다.

32세의 그는 하프타임에 그곳이 이미 “집과 같은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는 LA를 사랑할 것입니다. 누가 좋아하지 않습니까?” 팀이 5 시즌 전에 시작되었을 때부터 LAFC 팬인 Betsy는 말합니다.

“하지만 그는 또한 선수들과 팬들 사이의 위대한 동료애를 느낄 것이고 경기가 끝난 후 그가 성가를 시도하는 것을 보는 것은 놀랍습니다.

“베일과 같은 이름을 얻는 것은 우리와 일반적으로 MLS 팬에게 큰 일이며 국제 지도에 우리의 이름을 올릴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MLS 컵에서 우승해야 합니다. [전 아스날과 LAFC 공격수] 카를로스 벨라가 그것을 필요로 하고 여기에서 베일과 키엘리니와 함께 우리가 그것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A 시내와 킥오프 전 검은 연기를 뿜어내는 팀의 팬들과 함께

새로운 Banc of California 스타디움의 멋진 배경을 만들면서 Bale이 미국으로 이적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경기력 측면에서 볼 때 웨일스의 주장은 자신의 기록을 세우는 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Vela와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LA 갤럭시 포워드 Javier Hernandez가 금요일 더비와 같은 경기에서 그들의 품질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경기가 1958년 이후 첫 월드컵에 진출한 베일이 카타르를 이끌고 있는 카타르에게 최고의 워밍업일까요?

MLS는 의심할 여지 없이 La Liga와 Premier League에서 품질이 떨어지는 반면,more news

금요일의 경기는 빛의 불꽃과 함께 노력이 부족하지 않음을 보여주었고,

두 팀 모두 좌절할 정도로 규칙적으로 소유권을 교환하더라도.

LA 갤럭시에 비해 ‘풀뿌리’ 느낌으로 LAFC를 선호하는 저스틴은

“수비에서 나온 플레이 중 일부는 정말 좋지 않으며, 주중의 일부 MLS 게임은 시청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