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의 뉴햄프셔 상원 예비 테스트 방향 닫기

GOP의 뉴햄프셔 상원 예비 테스트 방향 닫기

GOP의

토토 회원 모집 콩코드, 뉴햄프셔 (AP) — 화요일 중간 중간 시즌의 마지막 경선 밤이 공화당에 대한 극우의 영향력을 다시 테스트하면서

보수적인 도널드 볼덕과 보다 온건한 척 모스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화요일 뉴햄프셔에서 상원을 위한 공화당 경선이 나타났습니다.

공화당은 이제 8주 앞으로 다가온 총선에서 민주당 현직 상원의원 매기 하산(Maggie Hassan)이 승리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GOP 경선의 강력한 경쟁자는 은퇴한 육군 준장인 Bolduc입니다. 일부는 총선에서 일부

스윙 유권자에게 너무 우파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주 상원 의장인 Morse는 공화당 기득권층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주의 상원 의석은 11월 이후에 상원을 장악하는 정당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뉴햄프셔를 7% 포인트 이상

지지했고 볼덕은 도널드 트럼프가 2020년 대선에서 승리했다는 거짓말과 백신에 대한 음모론이 포함된 플랫폼에서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Hassan은 명백한 반대에 대해서만 그녀의 당의 지명을 확정했으며 Chris Sununu 주지사는 다른 임기 동안 공화당의 지명을 얻었습니다.

그는 당의 주지사 지명에 대해 반대가 없는 민주당원 톰 셔먼(Tom Sherman)에 대해 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GOP의 뉴햄프셔 상원

주 상원의원이자 의사인 셔먼은 유권자들에게 수누누가 지난해 낙태 금지 법안에 서명했다는 사실을 재빨리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지사로서 나는 크리스 수누누와 같은 극단주의자에게 굴복하지 않고 우리의 자유를 옹호하고 여성의 선택권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unu는 성명에서 “이번 11월에 방향을 바꾸기에는 판돈이 너무 크다”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나 볼두크의 승리는 하산에게 더 큰 위협이 될 수 있는 비교적 인기 있는 온건파 수누누가 대신

재선에 출마하기로 선택한 일부 공화당원들 사이에 실망감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한나라당은 11월

총선을 앞두고 지지층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당내 지지층을 다시 한 번 지명할 가능성을 놓고 고심하고 있다.

공화당 예비 유권자들은 올해 매사추세츠와 메릴랜드를 포함한 중도 또는 민주당 성향의 주에서 보수

후보를 유사하게 선택하여 잠재적으로 경쟁적인 경선을 당의 범위에서 배제했습니다.

New Hampshire Institute of Politics의 Neil Levesque 소장은 Bolduc은 트럼프가 부상하기 전에 GOP 정치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을 유형의 후보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선거에 출마한 적이 없으며 지난주에 75,000달러의 현금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두크는 자신을 트럼프와 그의 선거 거짓의 동맹자로 포지셔닝함으로써 침투할 수 있었다.

Levesque는 “그의 캠페인과 메시지의 주제가 트럼프 전 대통령과 매우

유사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대통령을 본뜬다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연방 및 주 관리들과 트럼프의 법무장관은 선거가 부패했다는 믿을 만한 증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전 대통령의 사기 혐의는 트럼프가 임명한 판사를 포함해 법원에서도 전면 기각됐다.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 동안 예비 시즌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진 뉴햄프셔는 대신 올해 중간 선거의 지명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투표를 위해 늦게 여행한 로드아일랜드와 델라웨어에서도 예비선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