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 지도자, 유럽에 ‘불평’하고 우크라이나를

NATO 지도자, 유럽에 ‘불평’하고 우크라이나를 도우라고 지시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은 유럽연합(EU) 입법부에 “불만은 그만”하고 러시아와의 전쟁이 진행 중인 동안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NATO 지도자
옌스 스톨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은 유럽연합(EU) 입법부에 “불만은 그만”하고 러시아와의 전쟁이 진행 중인 동안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의 스톨텐베르그는 6월 29일 마드리드에서 열린 NATO 정상회의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NATO 지도자

키예프 포스트에 따르면 스톨텐베르그는 유럽 의회에 대해 말하면서 유럽연합

회원국들은 모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군대의 공격을 방어하는 국가를 재정적으로 지원하기를 원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연합으로서, 나토로서 우리가 지불하는 대가는 우리가 통화, 돈으로 측정할 수 있는 가격”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인]이 지불하는 대가는 매일 잃는 생명으로 측정됩니다.”

2014년부터 나토 사무총장을 역임한 스톨텐베르그는 “우리는 불평을 멈추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지원을 제공해야 한다”고 먹튀검증 덧붙였다.

화요일에 게시된 포스트 기사에서는 Stoltenberg가 언제 어디서 이러한 언급을 했는지 명시하지 않았으며 Newsweek는 이러한 세부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사무총장의 발언 날짜와 맥락을 확인하기 위해 NATO에 연락했다.

푸틴의 군대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EU는 러시아에 대한 6가지 제재 패키지를 통과시켰으며, 가장 최근에는 러시아 원유 수입의 90%를 금지했습니다. 로이터는 지난 5월 EU가 우크라이나에 재정 지원을 위해 90억 유로(약 95억 달러)의 대출을 제안했지만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 일간지 코리에레 델라 세라(Corrierre della Sera)는 7월 10일 “키예프와 브뤼셀의 다양한 주역들”이 독일이 한 달 넘게 소포를 차단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Newsweek는 검증 및 논평을 위해 베를린에 있는 독일의 유럽 의회 사무실에 연락했습니다. more news

스톨텐베르그는 유럽 의회에 “불만 제기를 중단”하고 우크라이나에 재정 지원을 제공할 것을 촉구하면서 우크라이나를 돕지 않으면 유럽이 길을 잃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이것을 잃는다면 그것이 우리에게 위험하다는 것을 이해해야하기 때문에 우크라이나를 돕는 것이 우리의 이익입니다.”라고 Post는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민을 지원하는 도덕적 측면에 관심이 없다면 자신의 안보 이익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스톨텐베르그는 “지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인도적 지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경제 제재의 결과를 지불해야 한다. 대안은 나중에 훨씬 더 높은 대가를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유럽연합(EU)은 지난달 우크라이나 후보 지위를 부여했지만,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가 우크라이나의 공식 회원국이 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