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W 노동당, 다른 해외 기반 역할을

NSW 노동당, 다른 해외 기반 역할을 살펴보기 위해 존 바릴라로 조사 확대 추진

NSW 노동당

먹튀검증커뮤니티 존 바릴라로(John Barilaro)는 월요일에 의회 조사에 출석해 수익성 있는 미국 무역 관련 직업에

대한 자신의 임명에 대한 질문에 답할 것으로 예상된다.

NSW 노동당 야당은 논란이 되고 있는 존 바릴라로(John Barilaro) 전 부총리를 미국 무역직에 임명한 사건에 대한

조사를 확대해 수익성 있는 다른 해외 기반 역할도 검토할 계획이다.

NSW 노동당

상원 조사는 현재 Barilaro가 임명의 적절성에 대한 비판 속에서 어떻게 연간 500,000달러의 뉴욕 직위를 얻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전 NSW 내셔널스 지도자는 임명이 발표된 지 2주가 채 되지 않은 6월에 자신의 지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말하며 자리를 사임했습니다.

지난주 이 사건은 스튜어트 아이레스(Stuart Ayres) 통상부 장관이 총리와 내각이 운영하는 별도의 조사 보고서

초안 보고서에 따르면 고용 과정에서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 이를 주장했다.

Barilaro는 월요일에 의회 조사에 출석하여 역할에 대한 질문에 답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More news

이번 조사를 주도하는 위원회에 소속된 NSW 입법회의 노동당 대표인 페니 샤프(Penny Sharpe)는 일요일에 모든 고위 무역 및 투자 위원이 임명된 방식을 보다 폭넓게 조사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Sharpe는 시드니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분명히 영국 대리인을 포함하여 고위 무역 및 투자 위원 역할에 대한 모든 임명을 포함하도록 해당 조사의 참조 조건을 확장하려고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러한 직책의 임명에 정부의 장관들의 참여와 추론을 공개하고 대중에게 제공하기 위한 더 많은 요구를 추구할 것입니다.”

AAP는 논평을 위해 총리실에 연락했습니다.

노동당은 2023년 3월 주 선거에서 승리하면 모든 고위 무역 및 투자 위원직을 폐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Sharpe는 위원회가 Barilaro에게 직위를 만드는 역할과 임명 방식의 변화하는 성격에서 그의 역할을 이해하기 위해 많은 질문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 부총리가 “그가 지원하고 결국 제안을 받았을 때 Ayres 장관이나 Mr (Dominic) Perrottet, 또는 실제로 정부의 다른 사람과 나눈 모든 논의”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NSW 공공 서비스 커미셔너인 카트리나 로(Kathrina Lo)는 조사에 앞서 “채용 과정이 더 투명했다면 바릴라로의 출마를 지지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증언했다.

NSW 투자부 장관 에이미 브라운(Amy Brown)도 월요일에 증거를 제출할 예정이다.

Sharpe는 시드니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분명히 영국 대리인을 포함하여 고위 무역 및 투자 위원 역할에 대한 모든 임명을 포함하도록 해당 조사의 참조 조건을 확장하려고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