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Jaishankar 외무장관 “인도는 항상 스리랑카

S Jaishankar 외무장관 “인도는 항상 스리랑카 편이었고 지금 당장은 난민 위기 없어”

S Jaishankar

먹튀검증커뮤니티 인도는 ‘이웃 우선 정책’에 따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스리랑카 정부의 지원 요청에 긴급 대응했으며 양국 간의 경제적 유대를 강화할 것입니다.

Thiruvananthapuram: S Jaishankar 외무장관은 일요일 인도가 스리랑카에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난민 위기가

없다고 덧붙이며 섬나라의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스리랑카를 지원해 왔으며, 도우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항상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현재 난민 위기는 없습니다.

”라고 Jaishankar가 케랄라에 도착했을 때 BJP가 남인도에서 이득을 얻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말했습니다.

Jaishankar의 발언은 인도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 국가를 계속 지지하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그의 발언은 특히

스리랑카가 전례 없는 정치적, 경제적 위기에 직면해 있는 상황에서 더욱 중요합니다.

S Jaishankar

‘이웃 우선 정책’에 따라 인도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지원 요청에 긴급하게 응답했으며 인프라 연결 및 재생

가능 에너지를 통해 양국 간의 경제적 연결을 강화할 것입니다.

“인도는 통화 스왑, 식량 및 연료 자금 조달을 통해 제공된 약 35억 달러의 원조를 제공했습니다.

MEA 대변인 Arindam Bagchi는 앞서 말했습니다.

인도-스리랑카 관계에 대한 질문에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도움을 요청하는 스리랑카 정부에 긴급하게 대응했다”고 덧붙였다. 관심.”

Arindam Bagchi는 인도가 ‘이웃 우선 정책’을 우선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면서 “인도는 인프라 연결과 재생

가능 에너지를 통해 양국 간의 경제적 연결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웃 우선” 정책에 따라 인도는 경제 위기 동안 스리랑카를 돕기 위해 매우 적극적이었습니다.

지난 2개월 동안 인도 정부와 국민이 기부한 25톤 이상의 의약품 및 의료 용품의 가치는 3억 7천만 SLR에 가깝습니다.

이는 약 35억 달러의 경제 지원과 쌀, 분유, 등유와 같은 기타 인도적 지원에 추가됩니다.more news

이러한 인도적 지원은 재정 지원, 외환 지원, 자재 공급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스리랑카 국민에 대한 인도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의 연속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의 사람과 사람의 참여를 우선시하는 ‘이웃 우선(Neighborhood First)’ 정책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인도는 스리랑카에게 더욱 강력하고 상호 유익한 파트너가 되고 있습니다. 전염병과 비료 혼란 동안의 지원 외에도 인도는 섬 국가에 기본 제품을 기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