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i Satish Krishna Shanbag: 대나무에서 반수리까지

Sri Satish Krishna Shanbag: 대나무에서 반수리까지

Kumta–Siddapur Road를 따라 운전하면 Karnataka의 Uttara Kannada 지역에 있는 Kumta의 해안 마을에서 6km 떨어진 Valgalli 마을을 놓치기 쉽습니다. 300여 가구가 넘는 이 작은 마을의 주요 업무는 농업과 원예입니다.

Sri Satish Krishna Shanbag

당신이 플루트 연주자라면, 이 설명이 없는 마을은 순례나 다름없습니다. 그 명성은 수년에 걸쳐 수제 대나무 피리 또는 반수리 기술을 마스터한 Satish Krishna Shanbag과 관련이 있습니다. 음악가들은 Satish가 악기를 개선, 수리 및 맞춤 제작하기 위해 멀리 발갈리로 여행합니다.

먹튀검증 Satish의 가족은 여러 세대에 걸쳐 Valagalli에 살면서 아레카 너트, 벼, 후추를 재배했습니다. Honnavar에서 ITI(Industrial Training Institute) 교육을 마친 Satish는 Hubli에서 2년제 기계 공학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Sri Satish Krishna Shanbag

Hubli에 있는 동안 그는 우연히 플루트 연주자였던 동급생 Viraj와 방을 같이 썼습니다. 이것은 그가 대나무 피리를 처음 접한 것이었습니다.More news

Satish의 삼촌인 VS Bhat은 그의 음악적 성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Satish가 받은 첫 번째 플루트는 그에게서 받은 선물이었습니다.

VS Bhat은 하모니엄을 연주하고 나타카(연극)를 위한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Satish는 오케스트라의 악기를 관찰하면서 공립학교에서 있었던 음악 리허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결국 그는 하모니움과 플루트를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중에 Satish는 그의 삼촌에게서 오래된 하모늄을 주워왔습니다.

1999년 Satish는 Kumta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데 열심인 멀티 악기 연주자 MG Hedge와 함께 공식적으로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Satish가 플루트 연주를 선택한 것은 그와 함께였으며 약 8년 동안 플루트 연주자로서 훈련을 계속했습니다.

그는 또한 하모니움 지수 Gowrish Yaji에게서 음악을 배웠습니다. 그는 보통 Dussehra에서 5월 말까지 열리는

지역 콘서트에 참석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에는 대나무 피리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는 Kumta에서

약 15km 떨어진 Kadatoka 마을에서 플루트 수업을 들었던 플루트 제작자 Suresh Bhat에게 격려를 받았습니다.

2011년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후 Satish는 농업 책임을 져야 했습니다. 그때쯤이면 음악에 대한 그의 관심은 이미 성숙했지만, 그는 집안일과 플루트 제작에 대한 관심 사이에서 균형을 잡을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반수리는 bans(대나무)와 sur(음색)의 합성어입니다. 대나무를 조달하기 위해 Satish는 대나무 숲이 풍부한 Western Ghats의 숲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나무의 성장은 토양의 성질, 온도, 기후 및 고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Aghanashini 강을 따라 자라는 특정 종류의 대나무를 찾습니다. 매년 2월에서 5월 사이에 수위가 낮아 개울을 건너기 쉽기 때문에 Satish는 대나무를 찾기 위해 Doddamane, Badal 및 Beeral Makki의 정글을 트레킹합니다. Satish는 종종 숲의 생태계에 대한 지식이 있고 Satish가 적합한 대나무 클러스터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현지 가이드를 데려갑니다. 수년에 걸쳐 Satish는 매년 새로운 클러스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100개 이상의 지역 소스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